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8 )

[IT비즈뉴스] ‘빌라몰’ 연중무휴로 신축빌라 상담 가능

신축빌라는 주거비와 입주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이는 기본옵션으로 에어컨이나 전자레인지 등 각종 가전제품을 비롯해 빌트인 가구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 본인이 희망하는 주거공간을 조성하기가 용이하다는 특징을 띄고 있다. 준공을 완료한 이후에 분양…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중개업체 선정과 관련한 주의사항 전해

창호란 건물에 달린 창과 문을 지칭하는 단어로 외부공기의 유입과 내부공기의 유출을 막아주기 때문에 단열에 지대한 영향을 미침은 물론 소리와 진동을 차단하고, 풍압에도 강해 주거품질 향상에 도움을 준다.

신축빌라의 경우 창호를 설치하는 대표적인 주거지 중 하나인데, 창호와 함께 시스템에어컨을 포함하거나 기본옵션으로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제공하…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을 위한 수요자의 체크리스트 전해

아파트는 다른 주거지들 대비 주거품질이 높은 곳들이 많지만, 일률적인 평면이나 구조들로 지어져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이 좁고, 다른 주거지들에 비해 전반적인 시세가 높게 책정되어 있어 주거비용에 대한 부담이 큰 것이 단점이다.

이러한 반면에,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시세가 책정되었음은 물론 높은 주거품질을 자랑해 …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는 여러 사항을 확인하여 작성해야”

신축빌라들은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건설사와 협의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나 자재들을 사용할 수 있다. 분양의 시점도 준공을 완료한 이후에 시작되기 때문에 조금만 발품을 판다면 본인이 선호하는 매물로의 입주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신축빌라들은 아파트 대비 저렴한 가격대가 시…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가가 신축빌라를 안내해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는 최근 몇 년 사이에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여기에는 복층빌라가 주요하게 작용했다. 복층 빌라는 추가로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또,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여 입주 이후에 가구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어줌은 물론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 눈길 이어져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을 발전시키기 위해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을 설치해 생활편의성을 증대시키고 있으며, 복층빌라 또는 넓은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를 선택하고 있다.



이제는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의 주거품질을 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뿐만아니라 동일한 평수를 기준…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복층 구조로 지어진 신축빌라의 장단점 설명해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아파트와 관련된 부동산 정책들은 규제가 심화되고 있다. 특히 대출과 관련한 규제는 점점 심해져 주거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늘어났다. 이로 인해 부동산 시장에서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입이 가능한 신축빌라를 주거지로 선택하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단순히 비용…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빌라몰은 각 지역의 정보들을 안내하고 있으며, 신축빌라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정도로 입주가 가능하고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만약 건축주와 협의를 진행할 경우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로 변경하거나 원하는 자재를 사…

더보기

[인천일보]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의 호평 이어져

주거지 인근에 숲이나 산이 인접하여 자연친화적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는 주거지역을 통틀어 숲세권이라 칭하고 역과 인접한 곳에 위치한 곳들을 일컬어 역세권이라 칭한다. 역세권과 숲세권을 동시에 갖춘 곳들은 생활편의성과 함께 자연과 인접한 공간에서 삶을 영위할 수 있어 꾸준하게 수요가 있다.

특히 자녀를 양육하는 경우 역세권과 숲세권을 …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맞춤상담 및 무료 신축빌라 투어서비스 제공

신축빌라는 넓은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하여 전원주택과 비슷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신축빌라에 거주 중인 이들은 각종 서비스면적을 제공하는 테라스나 데크 등을 통해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 등으로 조성하고 있다. 이 밖에도 신축빌라는 관리비가 저렴하고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시세가 형…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150여 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중개 서비스 제공

구옥빌라들은 매매가가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지만 건축된 이후로 오랜 시간이 흘러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주로 수압이 약하거나 보일러에 이상이 생기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데, 실거주를 목적으로 구입하였을 때는 수리가 필요하다.

또, 주차법 개정 전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공간이 협소해 주차난을 겪는 경우가 많고 엘리베이터를 포함하지 않은 곳들이 많…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수도권 전역의 신축빌라 매물을 안내해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 정도로 매매가 가능하다. 과거에는 주거품질이 낮다는 인식이 있었지만 근래에 지어지는 곳들은 주거품질까지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근래에 지어진 신축빌라의 특징으로는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 알파룸을 배치하는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이다. 이와 같은 구조…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분양 수요자를 위한 계약서 작성 시 주의사항 전해

신축빌라에 거주 중인 이들은 복층 구조와 넓은 테라스를 장점으로 평가하고 있다. 특히 복층빌라의 경우 젊은 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복층 구조로 지어진 곳들은 높은 층고를 지녀 개방감이 우수하고 추가적인 서비스면적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경제적인 이점들까지 뚜렷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신축빌라들은 기본옵션으로 각종 전자제품과 가구…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 위해 각종 서비스를 제공해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새롭게 지어진 곳들 뜻하는데, 준공 이후 얼마의 시간이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깔끔한 내·외관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 과거에 지어졌던 빌라들과는 달리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했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는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고 있고 1층 공간을 주차장으로 활용할 …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수도권 전역의 신축빌라 매물을 만날 수 있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신축빌라들은 입주민들의 생활편의성을 확보하고자 엘리베이터나 무인택배함 등을 도입하고,커뮤니티시설을 포함하여 지어지고 있다.

또, 방범에 대한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의 특성을 고려해 커뮤니티 시설 내에 경비인력이 상주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고 있고 CCTV, 보안 시스템 등 경비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수요자 위한 1:1 상담과 무료 신축빌라투어 서비스로 호평 받아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문제나 부실시공 등 주거품질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아 주거예산이 부족한 이들이 선택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과거의 문제점들을 모두 개선해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신축빌라는 과거 구옥빌라들의 대표적인 문제였던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로티 구조와 타워주차장을 포함하고 있다. 이와 …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복층 구조로 지어진 신축빌라의 장단점 설명해

아파트와 관련된 부동산 정책들은 규제일변도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인데, 특히 대출과 관련한 규제들이 심화되어, 주거지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늘었다. 최근 부동산 시장 동향에 따르면 주거지 마련에 대한 부담을 덜어내기 위해 신축빌라를 선택하는 일들이 잦아졌다.

신축빌라는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입이 가능함은 물론 아파트 못지 않는 주거…

더보기

[충북인뉴스] 빌라몰,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수요자 호평 이어져

아파트의 시세는 매년 상승세를 거듭하여 천정부지로 올라서고 있다. 전세가격 또한 수년 째 고공행진을 이어가면서 ‘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이어지고 있는데, 이러한 상황이 장기화되기 시작하자 다른 주거지로 눈길을 돌리는 이들이 늘었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에서도 신축빌라가 대안으로 떠올라 매년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 수요자들 사이에서 신축빌라…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다년간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 눈길 끌어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을 발전시키기 위해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 생활편의성과 관련한 시설들을 설치하고 있으며,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져 각종 서비스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주거품질을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인 이후 신축빌라에 대한 인식은 지속적으로 개선되어 이제는 아파트…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수요자를 위해 신축빌라 업체선정 노하우를 알려

필로티 구조는 지상층에 면한 부분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없애 개방시킨 말하는데, 일반적으로 신축빌라와 같은 다세대 주택에서 유휴공간을 주차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

신축빌라들은 필로티 구조를 채택한 이후 구옥빌라들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수요량이 늘어나고 있다. 다만, 신축빌라 매매 및 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