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8 )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 시 주요 체크리스트 전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들은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건설사와 협의를 통해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나 자재들을 사용할 수 있다. 분양 시점도 준공을 완료한 이후가 많기 때문에 본인의 요구사항이 반영된 주거지를 선정하기가 용이하다.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신축빌라만의 특징 중 하나다. 가구나 전자제품 등을 빌트인 가구로 제공하여…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가가 신축빌라 매물을 안내해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신축빌라는 수요자들 사이에서 최근 몇 년 사이에 주거품질이 크게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는 복층빌라가 주요하게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복층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은 추가로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다양한 공간을 연출하기가 쉽다.

또,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어 입주 이후에 가구구입 비용…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정확한 정보를 토대로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제공

최근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과거 빌라들의 단점들을 개선함과 동시에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어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아파트의 규제가 강화된 이후로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신축빌라의 특징을 살펴보자면 복층빌라나 테라스를 포함하는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을 비롯해 커뮤니티 시설을 통…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뛰어난 신축빌라 매물을 구하는 방법을 알려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와 깨끗한 주거환경을 지녀 관심을 받고 있다. 일반적인 수요자들은 어떤 매물이 좋은지 정확하게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들을 돕고자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좋은 매물을 구하는 방법을 알렸다.

이승일 대표는 “좋은 매물을 구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주변에 마트…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각 지역의 신축빌라 매물 만날 수 있어”

복층빌라는 복층에 형성된 공간을 본인의 목적에 따라 사용할 수 있어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젊은 세대들은 복층 공간을 통한 서비스면적을 육아공간이나 업무공간 등 생활공간과 분리하여 사용하는 등 다양한 공간으로 조성하고 있다.

경제적인 이점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젊은 세대들이 신축빌라를 선호하는 이유라 할 수 있는데, 신축빌라의 경우…

더보기

[충북인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통해 안전한 계약을 도와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거품질이 낮은 곳들이 많았다. 주차법이 개정되기 전에 지어졌던 곳들은 세대별 주차공간을 확보하지 못해, 주차난을 겪는 곳들이 많았으며, 엘리베이터나 무인택배함과 같은 생활편의시설들이 설치되지 않았었다.

이 때문에 빌라들은 전반적인 주거품질이 낮다는 인식이 짙었으나 최근에 지어지는 곳들은 우수한 주거품질을 위해 다양한 …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연중무휴 운영 및 신축빌라 분양 상담 제공

빌라몰은 연중무휴로 신축빌라 분양과 관련된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축빌라는 구옥빌라의 대표적인 단점으로 꼽혔던 주차공간을 해결하고자 필로티 구조와 타워주차장을 채택하고 있으며,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 옵션으로 포함하고 있다. 아울러, 준공 후 실물을 확인한 후에 입주가 가능하고 준공 이전에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본인의 요구사항을 …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150여명의 전문가들이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 매물을 확보해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오늘날 우리는 TV나 매체, 유튜브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취득하기가 쉬워졌다. 자신의 주거지를 소개하는 ‘랜선집들이’라는 콘텐츠가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주거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근래에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의 경우 우수한 주거품질을 지녔다는 평가를 받아 주거지를 알아보는 …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매물을 안내해

과거에 지어졌던 신축빌라는 주거품질이 낮은 곳들이 많아 주거비용 마련이 여의치 못한 이들이 선택한다는 경향이 짙었으나 근래에 지어지는 곳들은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하여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근래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의 특징을 간편하게 살펴보자면, 층간 소음 방지재와 내진 설계 등 뛰어난 건축 자재와 최신 건축 공법이 적용되고 있…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수요자에게 호평 받아

[시사매거진]최근에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을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이고 있다. 우선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하고자 시스템 샷시를 비롯해 강화마루 등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해 뛰어난 단열효과부터 층간 소음 방지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으며, 각종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기본옵션으로 포함하고 있다.

또, 테라스나 데크를 비롯 복층빌라 등 다…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과 관련한 주의사항들을 전해

신축빌라는 다양한 장점들을 지녀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대다수의 사람들은 신축빌라의 가장 큰 장점으로 복층빌라를 예로 들곤 한다. 이와 같은 구조로 지어진 넓은 층고를 지녀 개방감이 우수함은 물론 추가적인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다만, 수요자가 늘어난 이후로 피해소식들 또한…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무료 투어 서비스로 다양한 매물 확인할 수 있어”

구옥빌라는 이름으로 알 수 있듯이 건축된 이후에 오랜 시간이 지나 저렴한 매매가가 형성되어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거주를 목적으로 매매할 경우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만약 주차법 개정 이전에 지어진 곳들은 주차공간이 협소하게 편성되는 등 주거품질이 낮은 곳들 또한 많다.

최근 지어진 신축빌라는 이름 그대로 깔끔하고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했다. 세대별 …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 위해 분양피해 예방과 관련한 조언 건네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신축빌라는 복층빌라와 저렴한 가격대 등 다양한 요인들로 인기를 끌어 빠른 속도로 거래량이 증가하고 있으나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의 거래량이 증가한 이후로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의 피해예방을 돕고자 관련한 내용들에 대한 조언을 건넸다.

<…

더보기

[충북인뉴스] ‘빌라몰’ 다년간의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호평 이어져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고, 관리비가 적게 청구되는 것을 비롯하여 각종 가전제품이나 가구들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기존의 주거지들 대비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

또,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곳들과는 다르게 복층빌라, 테라스, 알파룸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는데, 신축빌라에서 …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신축빌라 중개 서비스를 선보여

신축빌라는 세대별 주차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하기 위해 타워주차장이나 필로티 구조로 지어지고 있으며, 테라스나 알파룸, 복층빌라 등 일률적인 구조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만약 준공을 완료하기 전이라면 협의를 통해 구조를 변경하거나 세부적인 옵션을 조율하는 등 본인의 희망사항들을 주거공간에 녹여낼 수 있다.

이와 함께 경제적인 이…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축빌라 특장점 소개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복층빌라나 알파룸,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으며, 준공을 완료하기 전 시공사와 협의를 통해 자재 또는 구조를 변경하는 것이 다른 주거지들에 비해 용이하여, 주거지에 희망사항들을 반영하기가 쉽다.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 외에도 다양한 장점들을 자랑하고 있는데,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알려진 ‘빌라몰&rsq…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수도권 전 지역의 정보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커뮤니티시설에 헬스장이나 골프연습장 등을 포함하여 주거품질을 끌어올리기 위한 시도들을 이어가고 있다.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인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커뮤니티 시설 내에 경비실을 설치하거나 단지 곳곳에 CCTV를 설치하는 곳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 밖에도 일률적으로 지어…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안전한 신축빌라 계약방법과 환금성이 우수한 매물의 특징 알려

신축빌라는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해 모던한 인테리어나 미니멀리즘한 인테리어나 북유럽식 인테리어, 복층빌라 등 특색이 있게 지어지고 있으며, 커뮤니티 시설들을 배치하는 등 주거품질을 위한 공간을 설치해 인기를 끌고 있다.

다만, 일부 수요자들은 신축빌라 분양을 희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환금성이 낮다는 인식을 갖고 있어 매매를 기피하고 있는 …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업체 선정 시 상호명 꼼꼼히 확인해야”

최근에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품질을 지닌 곳들이 많으며,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관리비가 저렴하고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할 정도로 합리적인 시세가 형성됐다.

이로 인해 매년마다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 체결량은 증가를 하고 있는 상황인데,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각종 피해사례들이 발생하여 골머리를…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각 지역 신축빌라의 정보 및 실매물 중개를 제공해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복층빌라와 테라스 등 다양한 공간들을 통해 각종 서비스 면적들을 부여해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준공을 완료하기 전 건축주와 협의를 통해 자재나 구조를 변경할 수 있어 본인의 입맛대로 주거공간을 꾸밀 수 있다.

아울러 신축빌라는 기존의 주거지들 대비 경제적인 이점들도 다수 누릴 수 있는데,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