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8 )

[시사매거진] 빌라몰, 1:1 고객맞춤 상담서비스로 수도권 전역 신축빌라 매물 안내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주거형태로 꾸밀 수 있으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다.

과거에는 아파트에 비해 주거품질이 떨어진다는 인식이 팽배하였으나 근래에는 인식을 전환하기 위해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 등으로 주택편의성을 높여주고 있다. 아울러 층간 소음 방지재, …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신축빌라 현장들을 둘러볼 수 있어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신축빌라는 다른 주거지들과는 달리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끄는 요소라 고 할 수 있다. 신축빌라들은 기본옵션으로 각종 가구들이나 에어컨이나 광파오븐레인지 등 가전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관리비가 저렴하다.

경제적인…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과 관련한 주의사항 전해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들로 건축되고 있으며,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입주민들을 위한 공용시설을 배치하거나 편의시설 등을 조성해 주거품질이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만, 거래량이 증가하는 만큼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로 인한 피해사례들도 증가해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주의가 당…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선별한 매물들을 만날 수 있어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과거와는 달리 주거품질이 우수하다. 주거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다양한 시설들을 설치하고 있으며, 인근에 대형마트나 대형병원을 비롯 지하철역 등이 위치하는 등 입지조건이 좋기 때문이다.

대규모로 지어지는 단지들은 단지 내에 공원이나 녹지를 조성하고 커뮤니티시설을 지어 각종 공용시설들을 배치하고 있다. 시설 내에는 경비…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하자보증과 관련한 내용 설명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다른 주거지와 달리 우수한 주거품질과 경제적인 이점들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이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 대비 저렴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으며, 가전제품이나 각종 가구들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현재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의 수요는 매년 증가하고 있는데,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한 피…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각 지역의 매물들을 안내해

복층을 대표하는 주거지로는 신축빌라들을 예로 들 수 있는데, 복층빌라에 입주한 이들은 서비스면적으로 공간이 제공된다는 점을 비롯해 다양한 요인들을 호평하고 있다. 거주 중인 이들은 세대별 주차공간을 2대 이상 제공하고 있다는 점을 비롯 무인택배함과 cctv를 설치하는 등 아파트 못지 않을 정도로 주거품질을 자랑한다는 점을 장점으로 들고 있다.

이와 같…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수도권 각 지역의 신축빌라 매물 소개”

[시사매거진]최근에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과거와는 다르게 입지조건들이 우수한 곳들이 많아지게 됐다. 아파트에 비해 비교적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곳들을 비롯해 주요학군이나 역세권 인근에 위치하는 등 다양한 매물들이 존재한다.

또, 주거품질도 아파트 못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고급 자재를 사용하여 지어지는 곳들이나 각양각색의 인테리어…

더보기

[경상일보] 신축빌라 중개 전문 ‘빌라몰’ 안전한 계약을 위한 조언 건네

신축빌라들은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건설사와 협의를 통해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나 자재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분양을 시작하는 시점에는 준공을 완료한 곳들이 많아 직접 눈으로 확인한 뒤 입주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또, 가구나 전자제품 등을 빌트인 가구로 제공하여 입주 이후 가구구입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으며, 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발생하는 …

더보기

[지이코노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다년간의 실매물 중개로 이용만족도 높여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구옥빌라는 이름으로 알 수 있듯이 건축된 이후에 오랜 시간이 지나 매매가는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지만 거주를 목적으로 매매할 경우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또, 주차법 개정 이전에 지어진 곳들은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주차문제를 겪는 일들이 잦다.

최근 지어진 신축빌라는 이름 그대로 지어진 이후 얼마의 시간이 흐르지 않아 깔끔…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요구사항, 예산 등에 따라 맞춤형 신축빌라 컨설팅을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세대별 주차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하기 위해 타워주차장이나 필로티 구조로 지어지고 있으며, 테라스나 알파룸, 복층빌라 등 일률적인 구조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져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시공사와 협의할 경우 구조를 변경하거나 옵션들을 변경하기가 용이하며, 시스템에어컨…

더보기

[잡포스트] 신축빌라 중개전문 빌라몰, 분양피해 예방 위한 조언 건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신축빌라는 복층빌라와 저렴한 가격대 등 다양한 요인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매년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의 수요량이 빠르게 급증하고 있는데, 거래량의 증가와 함께 피해사례도 덩달아 증가하고 있어 수요자들의 세심한 주의가 요구된다.

대다수의 피해사례들은 일부 중개업체들로 인해 발생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기존의 업체들을 …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에서 거주 시 누릴 수 있는 장점 전해“

신축빌라는 복층빌라나 알파룸,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으며,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시공사와 협의를 통해 자재 또는 구조를 변경하기가 용이하다. 이와 같은 특징들로 인해 주거지에 희망사항들을 반영하기가 용이하다.

신축빌라에서 거주 중인 이들은 주거지에 희망사항을 반영하기가 용이하다는 점 외에도 다양한 요인들이 장점이라고 평가하고 있…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신축빌라 업체선정 노하우 등 입주와 관련한 조언 건네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신축빌라 분양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입주와 관련된 조언을 건네왔다.

이승일 대표는 “최근에 발생 중인 사례들은 수요자에게 신뢰도가 높다고 평가를 받는 업체들과 유사한 상호의 업체들로 인한 피해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며 “유사상호업체는 거짓된 정보를 이용하여 …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수요자들 위한 맞춤형 신축빌라 중개 제공해

전원생활을 꿈꾸고 있으나 직장, 생업 등의 이유로 이를 실현하지 못하는 이들이 많은데, 전원생활을 꿈꾸고 있는 사람들은 주거지를 선택할 때도 전원주택과 비슷한 삶을 연출할 수 있는 넓은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한 주거공간을 선호하는 편이다.

넓은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한 대표적인 주거공간으로는 신축빌라를 예로 들 수 있다. 신축빌라에 거주 중인 이들은 각…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다양한 현장 안내

[시사매거진]제2의 인생이자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하는 결혼을 앞뒀을 때에는 준비해야 할 것이 많다. 특히 주거지는 삶의 만족도와 직결될 뿐 아니라 오랜 시간을 살아가야 하는 만큼 많은 신중하게 알아봐야 한다.

최근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주거지는 신축빌라다. 이는 다양한 특·장점을 자랑하기 때문인데, 신축빌라의 경우 원하는 층…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수도권 전역의 신축빌라들을 만날 수 있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 정도로 매매가 가능하다. 또한 근래에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 알파룸을 배치하는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또, 준공을 완료한 이후 매물을 직접 확인해본 뒤 입주가 가능하며, 준공을 완료하기 전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자재나 구조를 …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직접 확인한 매물 안내해”

구옥빌라들은 매매가가 저렴하게 책정되어있지만 건축된 이후로 오랜 시간이 흘러 수압이 약하거나 보일러에 이상이 생기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일들이 잦다. 이 때문에 실거주를 목적으로 구입하였을 때는 유지보수를 필요로 한다.

또, 주차법 개정 전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공간이 협소해 주차난을 겪는 경우가 많고 엘리베이터를 포함하지 않은 곳들도 많다.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업체선정 및 계약서 작성과 관련한 조언 건네

G.ECONOMY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에 거주 중인 이들은 복층 구조와 넓은 테라스를 장점으로 평가하고 있는데, 일례로 복층빌라의 경우 높은 층고를 지녀 개방감이 우수하고 추가
적인 서비스면적들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신축빌라가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신축빌라에 대한 수요는 매년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지만 피해사례 또한 함께 증가…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다양한 서비스로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도와

새롭게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준공 이후 얼마의 시간이 지나지 않아 깔끔한 내·외관을 자랑한다. 또, 과거와는 다르게 주거품질이 우수하게 발전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라 할 수 있다.

신축빌라들은 기존의 인식을 전환하고자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고 있고 1층 공간을 주차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필로티 구조나 타워주차장을 포함…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1:1 상담서비스 및 무료 신축빌라투어 서비스 등으로 분양 도와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문제나 부실시공 등 주거품질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아 수요자들이 기피하는 주거양식 중 하나였다. 이러한 반면에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과거의 문제점들을 모두 개선하고 있다.

신축빌라는 과거 구옥빌라들의 대표적인 문제였던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로티 구조를 이용해 1층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부실시공…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