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8 )

[내외경제TV]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150여 명의 지역별 전문가 항시 대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은 150 여명의 지역별 전문가가 항시 대기하고 있어 더욱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TV나 매체, 유튜브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취득하기가 용이해져 사람들의 관심분야도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 특히 ‘랜선집들이’와 같은 생활밀착형 콘텐츠들이 유행한 이후로는 주거품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뢰도 높은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실시

주차법이 개정되기 전에 지어졌던 빌라들은 주차문제를 비롯해 각종 문제들을 갖고 있던 곳들이 많아 아파트 대비 주거품질이 낮다는 인식이 강했다. 반면 최근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기존의 문제들을 개선하기 위해 타워 주차장이나 필로티 구조를 채택해 주차문제를 해결하였으며, 편의성을 위해 엘리베이터나 무인 택배함 등을 설치하고 있다.

다양한 구조도 인…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수요자 위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주목

복층빌라는 독립된 공간을 조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젊은 세대들은 복층 공간을 영화를 보는 공간으로 꾸미거나 업무를 위한 공간, 게임을 즐기는 공간 등 개인을 위한 공간으로 조성하고 있다.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한 곳들도 신축빌라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공간인데, 테라스는 전원주택과 같은 삶을 영위할 수 있다. 테라스 또는 데크는 아이가 놀 수 있는 …

더보기

[경상일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결로나 누수 등 하자 발생 시 대처방법을 전해

부동산에서 수요가 가파르게 늘어나고 있는 신축빌라의 경우 우수한 주거품질과 경제적인 이점들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 대비 저렴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으며, 가전제품이나 각종 가구들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 입주민들을 위한 시설들을 커뮤니티시설을 설치하고 있으며, 공원을 조성하여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고 …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가 확인한 매물 안내로 신뢰도 높여”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매물을 안내하여 고객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과거와는 달리 주거품질이 우수하다. 다양한 편의시설들을 통해 주거편의성을 증대하였으며, 입지조건이 우수하여 거주지 인근에 대형마트나 대형병원을 비롯해 지하철역이 위치하는 곳들이 많다.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신축빌라 분양서비스로 호평 받아

새롭게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준공 이후 얼마의 시간이 지나지 않아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자랑한다. 또, 과거에 지어졌던 빌라들은 주거품질이 낮다는 인식이 있었으나 최근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우수하다.

주거품질을 위해 각종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고 있고 1층 공간을 주차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필로티 구조나 …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 시 주의사항 전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이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건축되고 있으며,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해졌다. 또, 입주민들을 위한 공용시설을 배치하거나 편의시설 등을 조성하고 있으며, 커뮤니티 시설에 헬스장이나 골프연습장 등을 조성하고 있다.

이에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건수가 늘어나고 있는 …

더보기

[지이코노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풍수지리학에 의거한 주거지 선정 노하우 알려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주거지를 선정할 때 풍수지리학을 근거로 삼아 주거지를 선택해왔다. 풍수지리란 음양오행설을 기반으로 땅에 대한 이치 등에 의거하여 보다 윤택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학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풍수지리학에 의거한 주거지 선정 노하우들을 알려왔다.


이승일 …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수요자를 위해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매물만을 중개해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아파트에는 없는 구조를 띄는 곳들이 많아 특색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지어지고 있는 곳들을 살펴보자면 복층빌라나 넓은 테라스나 데크 등 다양한 구조를 비롯해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알파룸, 베란다와 같은 공간을 조성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라 할 수 있다. 신…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유사상호업체 주의 등 안전한 신축빌라 입주 방법 건네

최근 신축빌라들의 주거품질이 개선되기 시작하면서 매년마다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의 수요는 급증하고 있는데, 일부 비양심적인 중개업체들로 인한 피해사례도 함께 증가하여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신축빌라 분양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믿을만한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입주와 …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다양한 지역의 신축빌라 매물 안내

과거 구옥빌라들은 주거품질이 낮다는 인식이 짙었으나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새로 지어져 쾌적함은 물론 기존의 단점들을 모두 개선한 모습을 보여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하고 있다.

구옥빌라들의 대표적인 문제점이었던 주차문제를 필로티 구조와 타워주차장 등을 통해 해결하였으며, 입주민들을 위해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

더보기

[이투뉴스] 신축빌라 중개 전문 ‘빌라몰’ 계약서 작성과 관련한 주의사항 알려

신축빌라들은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건설사와 협의를 통해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나 자재들을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지어지는 곳들은 고급스러운 자재들과 건축기법들이 사용되고 있으며, 주거품질이 우수하다.

가구나 전자제품 등을 빌트인 가구로 제공하여 입주 이후 가구구입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으며, 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발생하는 아파트와는 …

더보기

[잡포스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가가 활동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신축빌라는 최근 몇 년 사이에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해 수요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주거지다. 신축빌라의 인기에는 복층빌라가 주요하게 작용했는데, 해당 구조는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입주자들의 입맛에 맞춘 공간연출이 가능하다.

또,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어 입주 이후에 가구구입 비용에 …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복층 구조 신축빌라의 장단점 전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을 위해 복층 빌라의 장단점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복층은 창을 크게 배치하기 때문에 채광이 좋고 인테리어적인 효과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는 복층 공간은 본인이 희망하는 용도에 맞춘 공간을 꾸릴 수 있어 특색…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전문가와 24시간 내내 상담 진행 서비스 제공

신축빌라 분양 전문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를 기반으로 중개서비스를 24시간 내내 제공한다.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 수요자들이 24시간 내내 시간과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 수요자들의 예…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안전하게 신축빌라 계약을 진행하는 방법 알려

필로티 구조는 지상층에 면한 부분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없애 개방시킨 구조를 말한다. 주로 신축빌라와 같은 다세대 주택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확보된 공간은 주로 주차장으로 사용된다.

신축빌라들은 필로티 구조를 채택한 이후로 수요량이 늘어나고 있는데,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의 수요가 증가한 이후로…

더보기

[시사매거진] 신축빌라 분양 전문 ‘빌라몰’ 다년간 실매물 중개로 호평 이어져

[시사매거진]신축빌라들은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을 설치하고 있으며,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져 주거품질이 혁신적으로 발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제는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의 주거품질을 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을 정도이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현장 방문 시 확인사항 알려

수요자들 사이에서 신축빌라가 경제적이라는 인식이 퍼지기 시작하면서 신축빌라 시장의 규모는 어느 때보다도 커져가고 있는 상황이다. 다만, 늘어나는 거래량의 여파로 수요자들이 피해를 보는 사례들이 적지 않아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사이에서 믿을만한 업체로 평가를 받고 있는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입주 전 …

더보기

[새전북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무료투어와 맞춤상담 서비스 실시

신축빌라는 많은 시공사에서 건축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들로 건축되고 있으며, 준공을 완료하기 이전에 건축주와 협의를 통해 본인의 요구사항들을 주거공간에 녹여낼 수 있어 입주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기본옵션으로 시스템에어컨이나 붙박이장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 대비 합리적인 시…

더보기

[지이코노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풍수지리학에 의거한 주거지 선정 노하우 알려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주거지를 선정할 때 풍수지리학을 근거로 삼아 주거지를 선택해왔다. 풍수지리란 음양오행설을 기반으로 땅에 대한 이치 등에 의거하여 보다 윤택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학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풍수지리학에 의거한 주거지 선정 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