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지이코노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풍수지리학에 의거한 주거지 선정 노하우 알려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주거지를 선정할 때 풍수지리학을 근거로 삼아 주거지를 선택해왔다. 풍수지리란 음양오행설을 기반으로 땅에 대한 이치 등에 의거하여 보다 윤택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학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풍수지리학에 의거한 주거지 선정 노…

더보기

[내외경제TV]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유사상호업체에 대한 주의사항 당부해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해 유사업체와 관련한 주의사항들을 전해왔다.

관계자는 “당사를 방문하는 고객들도 유사상호업체와 당사를 혼동하여 피해를 입을 뻔 했다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피해예방을 위해선 업체 선정에 앞서 후기를 꼼꼼하게 살펴봐야 하고 상호명을 유의 깊게 확인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유사상호업체 주의 당부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지어지는 빌라들은 야외 테이블을 놓을 수 있을 만큼 넉넉한 면적의 발코니나 복층빌라 등의 구조를 통해 각종 서비스면적을 제공하고 있다. 거주 중인 이들은 추가로 제공되는 공간을 본인의 용도에 따라 꾸미고 있다.

또, 커뮤니티시설을 배치하는 곳들도 다수 찾아볼 수 있는데, 해당 시설 내에는 CCTV를 비롯한 IoT(사물인터넷)나 AI…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뢰도 높은 서비스로 신축빌라 수요자 만족도 높여

[시사매거진]현대인들은 업무나 학업을 종료한 이후 취하는 휴식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 때문에 일과를 마친 이후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게 되는 주거지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데,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는 휴식이나 여가생활을 위한 공간으로 넓은 테라스나 데크를 조성하고 있으며, 복층빌라와 같은 구조로 …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유사상호업체 피해 늘어··· 예방 위해선 업체를 혼동하지 않아야”

아파트는 많은 이들이 거주를 희망하는 주거양식이지만 많은 주거비용을 필요로 한다. 특히 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전세자금이 지속적으로 상승함에 따라 아파트에 거주를 희망하여도 이를 이루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최근에는 다른 주거양식들로 눈길을 돌리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신축빌라’는 근래에 가장 수요가 크게 증가하…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투어서비스와 맞춤 컨설팅 제공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우수한 주거품질을 자랑해 인기를 끌고 있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단지 내에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하고 있으며, 시설 내에는 헬스장이나 골프연습장 등 입주민들을 위한 공간들이 조성됐다.

또, 주거지 인근에 공원을 조성하거나 휴식을 위한 공간들을 설치하고 있으며,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고려해 커뮤니…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유사상호업체 및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과 관련한 주의사항을 알려

신축빌라는 시공사와 준공이전 협의를 진행할 경우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다. 준공이 완료된 이후에도 가벽 등을 허물어 원하는 구조로 개축이 가능하다.이에 따라 과거에 비해 거래량이 증가세 추이를 유지하고 있으며 중개 업체 또한 우후죽순 생겨나게 되었다. 최근에는 비양심적인 업체들도 함께 생겨나고 있다.

근래에 급증 중인 사례는 유사상호업체로 인한 …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신축빌라 시세 및 정보 공유로 수요자들을 도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는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하였으며, 가벽을 허물거나 포함하는 개축이 용이해 본인이 희망하는 거주공간으로 조성할 수 있다.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를 진행할 경우 자재나 구조를 변경하는 등 본인의 요구사항까지 반영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대표적인 단점으로 꼽혔던 주차문제를 …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유사상호업체 주의사항 등 신축빌라 계약과 관련한 노하우 전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분양을 마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신축빌라 계약과 관련한 노하우를 전해왔다.

이승일 대표는 “믿을만한 업체를 선정하여 현장을 둘러봐야 하기 때문에 업체를 선정하기 전 매물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나 사진을 요청해야 하고 유사상호업체는 아닌지 상호…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한다.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여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방문하는 이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라 알맞은 매물들을 알선하고 있다.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유사상호 업체 및 계약서 작성 시 주의사항 등 안전한 신축빌라 분양 방법 전해

복층구조와 넓은 테라스 등의 구조로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는 아파트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구조라는 평가와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복층빌라의 경우 높은 층고로 우수한 개방감을 제공하면서 각종 서비스면적들을 통해 다양한 연출을 도와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의 수요는 점진적으로 늘고 있는 상황이지만 피해사례 또한 함께 증…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365일 24시간 신축빌라 상담으로 수요자들 호평 받아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테라스나 복층빌라 등의 구조로 지어져 각종 유휴공간들을 활용할 수 있다. 젊은 세대들은 이러한 공간들을 통해 아이를 위한 공간이나 취미를 위한 공간들 등 생활공간과 취미공간을 나누고 있다.

또,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는데, 신축빌라의 경우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으며,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신축빌라 유사상호업체 주의 및 매물 선정 노하우 알려

신축빌라는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 다채롭게 지어져 아파트에 비해 다양한 구조를 자랑하며, 준공을 앞두고 건축주와 협의하여 자재나 구조를 변경을 통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하기가 용이하다.

또, 에어컨이나 가구 등을 빌트인으로 탑재하여 기본옵션이 뛰어나고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해 경제적인 이점이 뚜렷…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로 안전한 신축빌라 매매 도와

아파트의 매매량은 침체를 맞이하고 있는 반면에 신축빌라의 매매량은 해를 거듭할수록 늘고 있다. 이는 신축빌라의 경우 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기본옵션이나 주거품질이 뛰어나기 때문이다.

신축빌라가 관심을 모은 이후로 일부 업체들은 거짓 광고로 소비자들을 현혹시켜 피해를 유발하고 있어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주의가 당부된다. 급매물…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유사상호업체에 대한 주의사항 제공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거공간은 삶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커다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는 적은 실입금으로 입주가 가능하고 주거품질이 우수한 편이다.

과거에 지어졌던 신축빌라들은 부실시공, 날림공사 등의 이유로 기피하는 이들이 많았으나 최근에 지어지는 곳들은 친환경 자재 및 고급 자재들을 사…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가들이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를 제공

다양한 주거공간들 중 신축빌라는 젊은 세대들은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는 달리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준공 이전 협의를 통해 가벽을 허물거나 자재나 구조를 변경하는 등 자유롭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품질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1층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해 필로티 구…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유사상호 업체로 인한 피해예방 위해선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 찾아야”

복층은 보통 간이 2층 구조를 가진 주택의 형태를 말하는데, 일반적으로 지어지는 주택보다 층고를 높게 설정하고 중간에 낮은 천장을 가진 새로운 층을 쌓아 서비스 면적을 제공함과 동시에 탁월한 개방감을 제공한다.



복층을 대표하는 주거지로는 신축빌라들을 예로 들 수 있는데, 복층빌라에 입주한 이들은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는 공간을 놀이매트 등을 …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수도권 및 인천 인근의 신축빌라 매물들에 대한 정직한 정보를 제공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신축빌라가 인기를 끌기 시작한 이후로 수요자들은 다양한 곳에서 신축빌라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아파트에 비해 비교적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곳들을 비롯해 주요학군이나 역세권 인근에 위치한 매물까지 다양한 곳들에 지어져 입지조건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주거품질도 아파트 못지 않게 발달해 주목을 받고 있는데, …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신축빌라 유사상호 업체 주의사항 및 계약서 작성 시 체크리스트 전해

신축빌라에 거주 중인 이들은 복층 구조와 넓은 테라스를 장점으로 평가하고 있는데, 복층빌라의 경우 높은 층고를 지녀 개방감이 우수하고 추가적인 서비스면적들을 제공하여 입주민의 사용용도에 따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신축빌라가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신축빌라에 대한 수요는 매년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지만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다. …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축빌라 맞춤상담 및 무료빌라투어 서비스로 호평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 등 다양한 시설들을 갖춰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의 주거품질을 자랑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복층빌라는 서비스 공간을 제공하여 다양한 공간으로 연출이 가능해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입주자들은 복층빌라 외에도 거실 공간을 넓게 만드는 등 시공 업체에 따라 집의 구조나 크기, 인테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