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8 )

[IT비즈뉴스] 빌라몰, 실매물 중개를 통해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관심

신축빌라는 최근 들어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주거지다. 이는 주거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시도들이 이어졌기 때문인데, 근래에 지어지는 현장들은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하거나 모던한 인테리어나 북유럽식 인테리어 등으로 지어지고 있으며, 복층빌라와 같이 구조에도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 입주민들의 쾌적한 삶을 위해 타워주차장이나 필로티 구조를 채택…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유사상호 업체 주의사항 등 안전한 신축빌라 분양 위한 방법 알려

신축빌라는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일반적인 주거지와는 달리 자유롭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구조나 자재 등을 비롯해 인테리어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아파트의 전세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신축빌라들의 장점들이 젊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매년마다 신축빌라 분양, 신축빌라 매매 수요가 늘어나…

더보기

[내외경제TV]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실시해

아파트는 수년 째 시세가 상승을 거듭하자 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주거비용에 대한부담이 커져가고 있다. 이와 같은 상황이 길어지기 시작하자 수요자들은 아파트의 대안을 물색하고 있다.

그 중 신축빌라는 최근 들어 인기를 끌고 있는 주거지라 할 수 있는데, 과거 신축빌라의 경우 아파트에 비해 주거품질이 크게 떨어진다는 인식이 짙었으나 최근에…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 유사상호 업체 주의사항 및 계약서 작성 시 체크리스트 전해

신축빌라에 거주 중인 이들은 복층 구조와 넓은 테라스를 장점으로 평가하고 있는데, 복층빌라의 경우 높은 층고를 지녀 개방감이 우수하고 추가적인 서비스면적들을 제공하여 입주민의 사용용도에 따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신축빌라가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신축빌라에 대한 수요는 매년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지만 피해사…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다년간의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들의 호평 받아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신축빌라는 발코니나 테라스를 포함하여 지어져 서비스면적을 통한 유휴공간 확보가 가능하다. 이 때문에 다양한 공간들을 연출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특히 복층빌라들은 복층 공간을 아이를 위한 공간이나 취미를 위한 공간들 등을 조성하기가 용이해 인기다.

또, 아파트에 비해 경제적인 이점들을 다수 노릴 수 있다는 점도 인기…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업체를 선정할 땐 꼼꼼히 따져봐야”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를 토대로 수요자들이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선보인다.

빌라몰은 다년간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시세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해 각종 현장들을 손쉽게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를 제공해 주목 받아

[시사매거진]근래에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아파트에 못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규모로 조성되는 단지들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시설을 곳곳에 설치하고 있다. 주거지 인근에 공원을 만들거나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하고 있는데, 커뮤니티 시설에는 입주민을 위한 회의공간과 헬스장, 골프연습장 등을 설치하고 있다.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유사상호업체와 관련한 주의사항을 전해

아파트와 관련된 부동산 정책들이 규제 일변도가 이어지면서 구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상황이 이어지자 다른 주거지로 눈을 돌리는 수요자들도 늘어나고 있는데, 그 중 신축빌라는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고 저렴한 시세가 형성되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우수하다는 점도 인기에 …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직접 확인한 실매물 중개로 신뢰도 높여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품질과 아파트 대비 저렴한 금액대로 젊은 세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나 넉넉한 주차 공간, 무인택배함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자랑한다.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복층빌라부터 알파룸 등이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데, 이와 같은 구조로 …

더보기

[경상일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유사상호업체 주의 및 현장 방문 시 체크 리스트 제공

신축빌라는 다른 주거지와는 다르게 구조나 자재 등을 변경하기가 용이하다.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자재나 구조 등을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선호도에 따라 조율할 수 있다.또,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와 매매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으며, 주거의 편의성까지 아파트 못지 않다.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

신축빌라는 우수한 주거품질을 자랑하며 세대별로 공간을 나누기 쉬워 공간 구성을 변경하기 용이하며 복층빌라, 테라스 등을 통해 서비스면적을 제공해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하기가 쉽다.

이와 같은 장점들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빌라 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은 매년마다 크게 늘어나고 있는 상황인데, 거래량의 증가로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유사상호업체 꼼꼼히 확인한 후 신축빌라 업체를 선택해야”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동산은 구매에 있어 가장 많은 예산이 필요한 재산이며, 모두가 자신의 명의로 부동산을 갖기를 희망한다. 특히 주거지는 많은 예산이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들이 보유를 희망하는데,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부담이 없는 금액대로 매매가 가능한 곳으로 불리고 있다.

단순히 금액적인 부담이 적을 뿐 아니라 세련된 인테…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신축빌라 분양 피해 예방을 위해 다양한 시도 선봬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새롭게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준공 이후 얼마의 시간이 지나지 않았기 떄문에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자랑한다. 과거와는 다르게 주거품질이 우수하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라 할 수 있는데,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고 있고 1층 공간을 주차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필로티 구조나 타워주차장을 포함시켰다.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유사상호 업체로 인한 피해 속출••• 상호명 꼼꼼히 살펴봐야

신축빌라는 복층 형식의 구조나 테라스 등의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이는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구조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다. 또,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관리비까지 저렴하게 발생한다는 점도 인기에 주요한 요인이라 할 수 있다.

복층빌라들은 각종 서비스 면적들을 제공하여 육아, 휴식, 업…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다양한 금액대의 신축빌라 매물들을 확보 및 안내해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예나 지금이나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 정도로 매매가 가능한데, 과거에는 아파트에 입주하지 못하는 이들이 선택하는 인식이 짙었으나 최근에는 주거품질이 발전하여 아파트에 대한 대안으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을 진행하는 이들이 늘었다.

현재 신축빌라들은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 알파룸을 배치하거나 취미를 위한 공…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확인한 매물만을 중개해

구옥빌라들은 매매가가 저렴하게 책정되어있지만 건축된 이후로 오랜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수압이 약하거나 보일러에 이상이 생기는 등 문제가 있는 곳들이 많다. 이로 인해 실거주를 목적으로 구입하였을 때는 유지보수를 필요로 한다.



특히 주차법 개정 전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공간이 협소해 주차난을 겪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기존의 신축빌라 중개업체와 유사한 상호의 업체들이 늘어 주의필요

신축빌라는 넓은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하여 전원주택과 비슷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 테라스나 데크 등을 포함한 곳들은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이나 식사가 가능한 공간을 조성하기가 용이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다.

복층빌라들 또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데, 이와 같은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은 서비스면적을 추가적으로 부여하여 용도에 따라 공간을 조성할 …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각종 서비스를 제공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다.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고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의 희망사항이나 예산 등에 따라 알맞은 매물들을 알선하는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수요자…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와 거래해야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 매매업체 ‘빌라몰’이 다양한 매물들과 정직한 정보를 바탕으로 안전한 거래를 돕고 있다.

빌라몰은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복층빌라를 비롯 각종 매물들을 안내하고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해…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유사상호 업체로 인해 분양 피해가 늘어··· 기존 업체와 혼동하는 일 없어야”

신축빌라는 복층 형식의 구조나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각종 구조들을 통해 서비스면적을 제공하게 되는데, 추가공간을 육아나 휴식, 업무 등 용도에 따라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구조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다. 또,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매가 가능해 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