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8 )

[잡포스트] ‘빌라몰’ 각종 신축빌라 매물을 확보하여 다양한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신축빌라는 예나 지금이나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 정도로 매매가 가능한데, 과거와는 다르게 주거품질이 우수하게 발전했다. 주거품질이 발전한 이후로 수요자에게 인식이 변화하여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를 희망하는 이들은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의 특징은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 알파룸을…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유사업체를 피하는 방법 등 안전한 신축빌라 매매 노하우 건네

부동산 정책들이 대부분 아파트 매매와 관련된 규제로 이어지면서 구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늘었다. 아파트의 가격대가 고공행진을 이어감에 따라 다른 주거지로 눈을 돌리는 수요자들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 신축빌라는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고 저렴한 시세가 책정되어 있어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과거에 지어졌던 신축빌라들은 아파…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직접 확인한 매물 중개해”

[시사매거진]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다양한 장점과 아파트 대비 저렴한 시세로 젊은 세대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신축빌라에서 거주 중인 이들은 주거품질이 높다는 호평을 내리고 있는데, 근래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나 넉넉한 주차 공간, 무인택배함 등 다양한 시도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일률적으로…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유사상호 신축빌라 중개업체 주의해야”

과거 신축빌라에 대한 인식은 부실시공이나 날림시공 등이 먼저 떠오를 정도로 원가절감을 위해 낮은 품질의 자재를 사용하는 곳들이 많았다. 이 때문에 주거품질이 낮다는 인식이 짙었으나 최근에는 인식의 전환을 위해 주거품질 발전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는 방음 및 단열효과가 뛰어난 내·외장재를 사용해 건축을 진행하고 있으…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제공

신축빌라는 복층 빌라와 테라스 등 아파트에는 없는 구조를 띄는 매물들이 많아 개성을 중요시 여기는 젊은 층이 많이 찾고 있다. 특히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라는 점도 주요하게 작용하고 있다.

최근 지어진 신축빌라는 필로티 구조 및 타워 주차장을 채택하고 있으며, 시스템 샷시나 친환경 자재, 층간소음 방지재 등 고급 내·외장재를 …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유사상호 업체 주의 당부와 함께 신축빌라 구매요령 전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신축빌라를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매년마다 큰 폭으로 상승을 거듭하고 있다. 하지만 거래량만큼이나 피해건수도 늘어나 거래를 망설이는 이들도 크게 늘었다.



과거에는 피해사례들은 사실과는 다른 내용으로 매물들을 홍보하여 피해를 유발하는 사례들이 주를 이뤘으나 최근에는 정보들의 진위여부를 …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전문가의 맞춤 컨설팅으로 신축빌라를 안내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신축빌라들은 많은 건설사에서 시공을 진행하여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는 다르게 다채롭게 지어지고 있다.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와 함께 모던한 인테리어나 트렌디한 인테리어 등 각양각색의 매력들을 보유했다.

특히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를 진행할 경우 본인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할 수 있기 때문에 개…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기존의 업체화 유사한 상호의 업체들이 늘어, 혼동하지 않아야”

여유로운 삶을 살아가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은 넓은 테라스나 데크가 포함된 곳에서 거주하기를 희망한다. 테라스나 데크를 저녁식사를 위한 공간으로 활용하거나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 등 휴식을 취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가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한 대표적인 공간이다. 신축빌라의 경우 데크 외에도 복층빌라나 알…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수요자 중심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선보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각종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일률적인 평면이나 구조에서 벗어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신축빌라에서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복층빌라의 경우엔 서비스면적을 제공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다. 또한 근래에 들어 넓은 주차공간과 커뮤니티 시설 같은 생활편의시설들을 조성하기 …

더보기

[IT비즈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안전한 계약 체결을 위한 노하우 전해

복층빌라는 서비스로 제공되는 공간을 아이를 위한 곳이나 본인만의 취미공간으로 조성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입주가 가능하고 기본옵션으로 각종 가구나 전자제품을 제공하는 등 경제적인 이점이 뚜렷하다.

이와 같은 장점들에 힘입어 신축빌라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져가고 있으며, 거래량도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있다. 거…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유사상호 업체 피해자 증가··· 신축빌라 입주 이후 발생한 하자는 하자보증금 이용해야”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늘어나는 거래량만큼이나 피해사례도 증가하고 있어 주의해야 한다. 최근에는 기존의 업체들을 사칭하여 피해를 유발하는 곳들이 크게 늘었다.

지난해 초 신축빌라로 입주한 박모씨(35세, 남성)의 경우가 기존의 업체와 유사상호 업체로 인한 피해사례다. 박씨는 다년간 운영되어온 업체인 줄 알고 덜컥 계약을 체결하였는데, 부실공사로 인…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유사상호 업체에 대한 주의사항과 안전한 계약서 작성 요령 전해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뛰어난 주거환경을 자랑해 인기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지어지고 있음은 물론 경제적인 이점들도 뚜렷하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주가 가능하고 가구나 전자제품 등을 빌트인 가구로 제공하고 있다.

다채로운 구조도 대다수의 입주자들이 호평하는 장점 중 하나다. 신축빌라의 경우 복층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도 손쉽게 …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다년간의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관심 모아

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윤택한 삶과 직결되는 요소라 할 수 있다. 이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공간이기 때문인데, 주거공간이 삶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만큼 최근 지어지는 주거공간은 주거품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다양한 주거양식들 중 신축빌라는 몇 년 사이에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해 인기다. 복층빌라를 예로들 수…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에서 전하는 복층 구조의 장단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젊은 세대를 필두로 복층빌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복층 구조로 지어진 곳들은 높은 층고를 지녀 개방감이 훌륭하며, 서비스로 제공되는 면적들을 활용하여 공간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주거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을 이해를 돕고자 복층 빌라의 장단…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기존 신축빌라 중개업체와 유사상호의 업체들이 늘어··· 주의해야”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아파트의 시세가 매년 상승세를 거듭하기 시작하자 전세 가격도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 이제는 전세 가격과 매매 가격이 큰 차이를 보이지 않을 정도인데, 이와 같은 상황이 장기화되자 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생겨났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주거비용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

아파트에 부담을 느낀 이들 사이에서는 대안으로 신축빌라를 주…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각종 신축빌라들 만나볼 수 있어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과거 구옥빌라들의 단점들을 모두 개선하면서 아파트 못지않은 주거품질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구옥빌라들의 대표적인 문제였던 주차문제를 해결하였으며, 이제는 1세대에 1대 이상의 주차가 가능한 곳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또,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을 설치해 주거품질을 확보하…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과 유사상호 업체 생겨나··· “신축빌라 수요자들은 혼동하지 않아야”

필로티 구조는 지상층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설치하지 않아 1층을 개방시킨 구조를 말한다. 개방시킨 1층 공간은 주로 주차공간 활용하게 된다.



대표적인 주거지로는 신축빌라들 예로 들 수 있는데, 신축빌라의 경우 이를 통해 구옥빌라의 문제점이었던 주차문제들을 해결한 바 있다. 주차문제를 해결한 이후 …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이름 비슷한 유사상호업체 늘어••• 신축빌라 수요자 대상으로 주의 당부”

과거 신축빌라는 입지조건이 열악한 곳에 지어진다는 인식이 강했으나 최근에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과거와 달리 대형병원이나 대형마트, 지하철역 등 인프라가 훌륭한 곳에서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 입주자가 쾌적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주거품질에도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최근에 사용되는 내·외장재들은 대부분 친환경 자재나 고급 자재들로 알…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수요자들의 안전한 거래를 돕고자 신축빌라 매매 노하우 전해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다양한 이점들을 지녔다고 평가를 받고 있다.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정도로 매매가 가능하며, 관리비가 적게 발생하고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여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

또,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는 달리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복층빌라나 넓은 테라스 등을 대표적인…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365일 24시간 신축빌라 관련 상담 가능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20대와 30대 수요자들 사이에서 신축빌라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대다수의 수요자들은 신축 빌라의 장점으로 우수한 주거 품질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조성되고 있다는 점을 들고 있다.

최근 지어지는 곳들은 야외 테이블을 놓을 수 있을 만큼 넉넉한 면적의 발코니를 확보하고 있으며, 복층빌라 등 다양한 구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