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거래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전달

복층빌라는 통상적으로 아이를 키우는 부부들이 선호하는 경향이 짙다. 서비스면적으로 부여되는 복층 공간을 영화를 보거나 독서를 즐기는 등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조성하거나 취미를 위한 공간들로 조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전문가들이 각 지역에 위치한 신축빌라 매물 안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월세와 전세에 소요되는 비용이 높아지기 시작하면서 신축빌라 매매로 눈을 돌리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근래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다락방이나 복층, 테라스, 데크 등을 보유하고 있어 본인이 …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투명한 정보들로 신축빌라 중개를 제공해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이나 현재의 행복을 중요하게 여기며 생활하는 ‘욜로족’ 등 현대인들은 본인의 행복도를 가장 우선시 여기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가치관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경우 더욱 집을 중요하게 여기는 경향이 두드러지는데, 이는 집이 학업이나 업무를 마치고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며, 휴식…

더보기

[스타데일리뉴스] 빌라몰, 풍수지리학에 따른 신축빌라 선정법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주거지를 선정할 때 풍수지리학에 의거하여 주거지를 선정하는 일들이 잦았다. 이는 최근까지 이어지고 있는 관습 중 하나인데, 주거공간을 선정하기에 앞서 풍수지리학까지 신경 쓰는 이들을 위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정보를 제공해왔다.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지역별 전문가가 매물 안내”

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공간이자 윤택한 삶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공간이다. 삶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결정함에 있어 커다란 영향을 미치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최근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가 우수한 주거품질로 인기다.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안전한 신축빌라 중개 서비스 제공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휴식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주거지를 비롯해 주거품질과 관련된 관심은 어느 때보다도 높아지고 있다. 현재 다양한 양식들 중에서 신축빌라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실매물 중개, 맞춤 컨설팅 등 수요자 위한 중개서비스 제공

신축빌라들은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하고자 시스템 샷시와 강화마루 등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단열효과 및 층간 소음 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광파오븐레인지나 에어컨 등 각종 전자제품들을 기본옵션으로 포함하고 있다.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맞춤형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수요자를 도와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과거 대규모로 조성되는 아파트에서나 찾아볼 수 있었던 커뮤니티시설은 이제 신축빌라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최근 조성되는 신축빌라는 커뮤니티시설 내에 헬스장이나 골프연습장 등 입주민들을 위한 공간을 포…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수도권 전역의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 중개해

[시사매거진]신축빌라가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이들 사이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이유는 단순히 비용이 저렴한 것 때문만은 아니다. 주거품질이 높다는 점도 신축빌라가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다년간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들의 입주 도와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을 발전시키기 위해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을 설치하여생활편의성을 증대시키고 있다. 구조에도 차별성을 더하기 위해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등을 채택하고 있다.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들 위한 시세 및 정보 제공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주거지 인근에 숲이나 산이 인접하여 자연친화적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는 주거지역을 통틀어 숲세권이라 칭하고 역과 인접한 곳에 위치한 곳들을 일컬어 역세권이라 칭한다. 역세권과 숲세권을 동시에 갖춘 곳들은 꾸준하게 수요가 있다.


더보기


[스타데일리뉴스] 빌라몰, “환금성 우수한 신축빌라 매물들의 특징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와 관련된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데, 일부 수요자들은 입주를 희망하고 있음에도, 환금성이 낮다는 인식으로 분양을 망설이고 있다.

향후 매각하는 과정까지 생각한다면, 환금성을 우수한 곳을 선택…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수요자 위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선보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은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으며,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해…

더보기

[스타데일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법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최근 아파트 가격 폭등으로 인해 주거품질이 좋은 신축빌라에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주가 가능하고 기본옵션으로 가구나 전자제품을 포함해 경제적이라는 평가까지 받고 있는 것.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여기에는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 주거편의나 보안과 관련된 시설들이 설치됐다는 점이 주요하게 작용했다.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복층 구조 신축빌라의 장단점을 설명해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아파트와 관련된 부동산 정책들은 매년 규제가 심화되어가고 있다. 특히대출과 관련한 규제들이 주를 이뤄, 주거비용에 대한 부담은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부동산 시장에서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더보기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들 위해 각종 정보 제공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다세대주택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필로티 구조는 지상층에 면한 부분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없애 개방시킨 구조를 말한다. 추가적으로 확보된 1층 공간은 주로 주차장으로 활용된다.


<…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수도권 전역의 신축빌라 매물 정보 제공

신축빌라의 대표적인 특색은 복층 구조라는 점이다. 복층빌라는 서비스면적을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조성하기가 용이하다.


또, 아파트와 달리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다.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직접 선별한 매물만을 중개해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아파트는 수년 째 시세가 상승을 거듭하여 전세가격도 매년 기록적인 인상을 이어가면서 주택마련을 위한 비용은 끝을모르고 상승하고 있다. 이로 인해 부동산 시장에도 아파트만을 선호하던 과거와는 달리 다른 주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