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안전한 신축빌라 매매 노하우 건네

다세대주택이나 신축빌라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구조인 필로티 구조는 지상층에 면한 부분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없애 개방시킨 구조를 말한다. 이를 통해 확보된 공간은 거주자를 위한 주차장으로 사용된다.

신축빌라들은 필로티 구조를 통해 구옥빌라의 문제점이었던 주차문제들을 해결했다. 주차문제를 해결…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의 관심 이어져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했다.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을 설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수요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이제는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의 주거품질을 자랑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여기에…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인천 및 수도권 신축빌라 시세 알려

아파트는 입주민들을 위한 시설들을 확보하고 있다. 입주민 전용으로 헬스장, 수영장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세대별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편성됐다. 이처럼 각종 시설들을 통해 다른 주거양식 대비 주거품질이 높다고 평가 받고 있다.

다만, 아파트는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경우가 많고 전세나 매매 가격이 비싸게 책정되어 있어 주거비용을 위해 많은 돈을 필요로 한…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요령 알려

신축빌라는 일률적인 평면이나 구조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으며, 경제적인 이점들이 뚜렷하다.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다.

또,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구조나 자재 등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어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다. 신축빌라들의 장…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신축빌라 분양 서비스로 이용만족도 높여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전세대란이라는 신조어가 사회전반에 걸쳐 사용될 정도로 아파트의 시세는 수년 째 상승을 거듭하고 있다. 전세가격이 매년 기록적인 인상을 이어가기 시작하면서 아파트의 경우 전세금과 매입가가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다.

이에 따라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리려는 이들이 신축빌라를 선택하고 있다. 신축빌라는 과거 아파트에 비해 주…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 이후 하자 발생했을 땐? 하자보수권리 주장해야”

신축빌라 분양은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고 있다.

대개 첫 주거지를 신축빌라로 선택하고 있는 만큼 입주 이후 발생하는 하자가 발생했을 때 올바르게 대처하지 못하는 일들이 잦은데, 이들을 돕고자 신축빌라 매매 전문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입주 이후 발생할 수 있는 하자와 관련…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365일 연중무휴로 수요자 중심의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선보여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 등 다양한 시설들을 갖춰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의 주거품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정도로 매매가 가능해 인기다.

특히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복층빌라의 경우 다양한 용도로 서비스 공간들을 활용할 수 있으며, 시공 업체에 따라 집의 구조나 크기, 인테…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와 신축빌라 무료 투어서비스 제공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를 토대로 수요자들이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와 신축빌라 무료 투어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필로티 구조'로 지어지는 대표적인 주거지인 신축빌라는 이를 통해 과거 빌라들의 문제점으로 알려졌던 주차문제를 해결하여 높은 수준의 주거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까지 책정되면…

더보기

[기호일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유사업체와 관련한 주의 당부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최근 시행 중인 부동산 정책들은 아파트에 대한 규제가 주를 이루고 있는데, 매년 규제가 심화됨에 따라 다른 주거지로 눈을 돌리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신축빌라는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고 저렴한 시세가 책정되어 있어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다.

근래에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아파트에 못지 않은 …

더보기

[경상일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합리적인 가격대의 매물 안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결혼식을 비롯하여 보금자리를 알아보는 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특히 주거지는 오랜 시간 동안 삶을 이어가는 곳이기 때문에, 신중함을 요한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의 경우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해 신혼부부나 예비부부들이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축빌라는 건축주와의 협의를 통해 가벽을 허물거나…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 전 주요 체크사항들을 전해

신축빌라는 구조변경이 용이하기 때문에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선호도에 따라 주거공간을 변경하기가 쉽다. 경제적인 이점들도 다양하게 존재하는데, 가장 큰 특징은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와 매매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이다.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의 경우 주거의 편의성까지 뛰어나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신축빌라들의 경…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신축빌라 중개 제공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무한경쟁에 지친 현대인들은 휴식이나 개인의 삶을 중요하게 여기게 됐다.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이 현대인에게 중요한 가치관으로 여겨질 정도라 할 수 있는데, 워라밸을 중요하게 여기는 이들은 퇴근한 이후 저녁이 있는 삶을 희망한다.

퇴근 후 삶에 대한 관심이 커지게 되면서 학업이나 업무를 마친 이후 대부분의 시…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안전한 신축빌라 매매 노하우 제공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복층 빌라 형식의 구조로 지어지거나 테라스를 포함하여 지어지는 등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특색이 있는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수요자들은 경제적인 이점이 뚜렷하다는 점도 장점으로 들고 있는데, 신축빌라의 경우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실매물 중개와 시세공유로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도와

부동산은 가장 많은 재화가 필요한 재산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내 집 마련은 많은 금액을 필요로 하는데, 큰 돈이 필요하지만 내 집 마련을 위한 꿈은 대다수를 이루고 있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부담이 없는 금액대로 매매가 가능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주거시설을 지녀 인기다.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와 같은 공간들을 설치하여 입주…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로 피해를 예방해줘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새롭게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자랑해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다. 특히 기본옵션으로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포함하였으며, 1층 공간을주차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필로티 구조나 타워주차장을 포함하는 등 다양한 이점들을 지녔다.



또, 안전을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직접 확인한 실매물 중개

현재 다양한 중개업체들 중 ‘빌라몰’이 150여 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해 수요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축빌라는 신혼부부나 예비부부들이 선호하는 주거지다. 이는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고 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발생하는 아파트와 달리 작은 비용의 관리비가 청구되기 때…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무료 신축빌라투어 서비스로 다양한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과거에 신축빌라는 주거품질이 나쁘다는 인식이 짙어 주거예산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선택하는 일들이 잦았다.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경제적인 이점들과 함께 주거의 편의성까지 확보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근래에 만나볼 수 있는 신축빌라들은 거주자의 편의성을 우선사안으로 여기고 있다. 이 때문에 …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 대상 유사업체 주의 당부”

아파트와 연관된 부동산 정책들이 대부분 규제가 심화됨에 따라 구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로 인해 다른 주거지로 눈을 돌리는 수요자들도 늘어나고 있는데, 그 중 신축빌라는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고 저렴한 시세가 책정되어 있어 아파트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과거의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아파트에 비해 크게 뒤떨어지…

더보기

[아시아뉴스통신] ‘빌라몰’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가 수요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다양한 장점들을 지님과 동시에 저렴한 가격으로 입주가 가능해 젊은 세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축빌라들의 경우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나 넉넉한 주차 공간, 무인택배함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차별화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신뢰도를 높여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를 기준으로 관리비가 적게 청구됨은 물론 아파타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해 주거비 부담을 덜어낼 수 있다.

또, 획일화되어 지어지고 있는 아파트와는 다르게 세련된 인테리어로 지어지고 있으며,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를 자랑한다. 각종 가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