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8 )

[잡포스트] 빌라몰, 지역별 전문가들이 신축빌라 매물들을 안내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급변하는 사회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학업이나 업무 등으로 정신이 없는 하루를 보내며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휴식이라 할 수 있는데, 효과적인 휴식을 위해선 주거환경이 중요하다.

주거공간들 중 신축빌라는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곳 중 하나인데, 다양한 장…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무료 신축빌라 투어서비스 제공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인테리어나 구조 등 주거형태를 변경하기가 용이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선호도에 맞춘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 아울러, 복층 형식의 복층빌라 구조나 테라스 등 아파트에는 없는 구조를 띄는 집이 많아 인기다.

이제는 택배사물함, CCTV, 무인경비 시스템, 엘리베이터 등을 배치하여 아파트와 유사한 수준의 시설설…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가 각 지역의 정보들을 제공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건설사에 따라 상이하게 건축되고 있는데, 이 때문에 획일화된 아파트와 달리 다채로운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다. 주로 복층 형식이나 테라스 등을 예로 들 수 있다.

또,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건설사와 협의를 통해 구조변경이 가능하며,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매물을 찾기가 쉽다. 또,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 기…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장점들을 안내해

과거에 지어졌던 빌라들은 아파트를 구입하지 못하는 이들이 선택한다는 인식이 짙었다. 최근에는 20대부터 60대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들이 주거공간으로 신축빌라를 선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의 주거품질을 지녔음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장점들을 지녔는데, 믿을만한…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합리적인 가격대의 매물들을 투명하게 제공해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신축빌라에서 거주 중인 이들은 다양한 요인들을 신축빌라의 메리트로 꼽고 있다. 가장 우선적인 사안으로는 경제적인 이점들을 에로들 수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아파트와 동일한평수를 기준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과 관리비가 적게 발생하며, 각종 가구나 가전제품들이기본옵션으로 제공된다.



또,…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수도권 각 지역의 신축빌라 매물 만나볼 수 있어”

신축빌라는 복층 형식의 구조나 테라스 등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구조로 지어지고 있으며,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관리비까지 저렴하게 책정됐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지어지고 육아, 휴식, 업무 등 용도에 따라 공간을 분리하기가 쉽다. 일례로 복층빌라를 예로 들었을 때,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신축빌라 시세 및 정보를 주기적으로 공유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구옥빌라들은 다른 주거양식들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매매가 가능하지만 주거품질이 떨어지는 곳들이 많다. 주차장이 협소하게 지어져 있어 주차가 불편한 경우가 많고 유지보수를 진행한 뒤 거주 해야 하는 곳들이 많다.

반면 최근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우수함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로 매매가 가능해 눈길을 끈다. 신축…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안전한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도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직장에 다니는 사람들은 전원주택에서 사는 삶을 꿈꿔도 현실의 벽에 가로막혀 은퇴 후를 기약하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은퇴 이전에 전원주택에서의 삶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 처한 이들은 전원주택과 비슷한 삶을 연출할 수 있는 넓은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한 주거공간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확인한 실매물을 중개해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과거에 지어진 구옥빌라들은 매매가가 저렴하나 이름 그대로 건축 이후 오랜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수압이 약하거나보일러에 이상이 생기는 등 대부분의 매물들이 입주에 앞서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특히 주차법 개정 전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공간이 협소해 주차난을 겪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반면 최근 지어진 신축빌…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다양한 특•장점 지닌 신축빌라 안내해

[시사매거진]제2의 인생이자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하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준비해야 할 것이 많아 분주한 나날을 보낸다. 특히 주거지의 경우 소중한 사람과 함께 다년간 거주하는 공간인 만큼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현재 신혼부부들 사이에서는 신축빌라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최근 지어지는 곳들은 다양한 특·장점을 자랑하고 있다.

신…

더보기

[아시아뉴스통신]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의 희망사항이나 예산 등에 따라 매물을 안내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신축빌라는 준공을 완료하기 전 시공업체와의 협의를 통해 가벽을 허물거나 구조를 변경하는 등본인이 희망하는 대로 구조를 변경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본인이 여유를 가지고 매물을 알아보게 된다면 니즈를 반영한 신축빌라로 입주가 가능하다.



일례로 복층에 입주한 김모씨(36세, 여성)의 경우 평소 재택근무와 육아를 하고 있…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맞춤형 컨설팅 제공

현대인들은 학업이나 업무 등으로 바쁜 일상을 살아가게 되는데, 활기찬 하루를 맞이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는 휴식이라 할 수 있다. 휴식에 대한 관심은 어느 때보다도 높은 상황이며, 휴식을 취하는 주된 공간인 집에 대한 관심도 커져가고 있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다양한 장점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넓은 테라스나 복층 등 다채로운 구조를 자…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우수한 주거품질을 자랑하는 신축빌라 매물들을 다수 보유해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것은 어쩌면 사람이라면 당연한 욕구이자 기본권 중 하나다. 다만, 현대인들은 물질적인 풍요를 이뤘음에도 정서적인 상태는 빈곤한 수준을 면치 못하는이들이 많아 행복한 삶을 갈구하는 이들이 많다.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이나 현재의 …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합리적인 가격대의 신축빌라 매물 주목

천정부지로 시세가 솟아버린 아파트와는 달리 신축빌라들의 경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합리적인 매매 가격이 형성됐다. 또, 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측정되는 아파트와는 달리 관리비가 저렴하게 부과된다.

여기에 더해 깔끔한 인테리어와 가구, 전자제품 등 다양한 기본옵션을 갖추고 있는 매물도 손쉽게 구할 수 있는데, 현재 신혼부부들을 필두로 많은 이들…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매물들을 안내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랜선집들이’라는 콘텐츠가 유행할 정도로 주거환경에 대한 관심은 어느 때보다도 높다. 사람들이 주거품질에 대한 관심을 갖기 시작함에 따라 자연스레 주거양식과 품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되었는데,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뛰어난 주거품질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신축빌라의 장점은 일률적으로 건축되는 경우가 없고…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무료투어 및 맞춤상담으로 신축빌라 안내

2층 구조를 가진 복층은 일반적인 주택보다 층고를 높게 설계해 중간에 낮은 천장을 가진 새로운 층을 쌓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뛰어난 개방감을 자랑함은 물론이고 서비스로 제공되는 면적을 통해 주거효율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복층구조를 대표로 하는 곳으로는 신축빌라를 예로 들 수 있는데, 젊은 세대들은 서비스로 제공되는 공간에 놀이매트 등을 …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매물을 안내해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는 일률적으로 건축되는 아파트와 달리 다채롭게 지어지고 있다. 복층빌라형식의 구조나 테라스 등이 대표적인 신축빌라의 구조들 중 하나다. 이러한 구조들은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더해 경제적인 이점이 뚜렷한 것도 신축빌라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는데, 동일한 평수…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좋은 신축빌라 매물을 구하는 방법을 알려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매년마다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다만, 최근 들어 부쩍 늘어나고 있는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해 수요자들의 피해가 늘어나고 있다. 대부분의 피해사례들은 사실과는 다른 내용으로 매물들을 홍보하는 경우가 많다.

수요자의 입장에서는 업체가 제공하는 정보들의 진위여부를 판가름하기가 쉽지 않은데, 이러한 상황에 처한 이들을 돕…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고객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투어서비스로 신축빌라들을 안내해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개인의 행복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이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퇴근한 이후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주거환경에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신축빌라의 경우 다양한 주거양식들 중에서도 우수한 주거환경을 지녀인기다.



신축빌라들은 많은 시공사에서 건축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복층빌라, 테라스를보유한 곳들 등…

더보기

[내외뉴스통신]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입주 이후 하자 발생시 대처법 조언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신축빌라 분양은 최근 신혼부부 등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주된 수요자라 할 수 있는 젊은 층의 경우 대개 첫 주거지를 신축빌라로 선택하고 있어 입주 이후에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 올바르게 대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