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내외뉴스통신]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입주 이후 하자 발생시 대처법 조언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신축빌라 분양은 최근 신혼부부 등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주된 수요자라 할 수 있는 젊은 층의 경우 대개 첫 주거지를 신축빌라로 선택하고 있어 입주 이후에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 올바르게 대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하…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로 신축빌라를 안내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신축빌라는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 등 다양한 시설들을 갖춰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의 주거품질을 갖췄다. 특히 복층빌라의 경우 서비스면적을 제공하여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시공 업체에 따라 집의 구조나 크기, 인테리어가 달라 획일화되어 있지 않고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으로 꾸미기가 쉽다는 점도 …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매물 안내”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은 젊은 이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라 할 수 있다. 최근 젊은 세대들은 과거와는 달리 많은 돈을 벌기보다는 자신의 시간을 비롯 지인이나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이로 인해 퇴근한 이후의 삶에 대한 관심도 또한 어느 때보다도 높은데, 업무나 학업을 마치고 휴식을 취하는 곳인 주거공간의 …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수도권 전 지역의 시세 및 정보들을 제공해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들은 불과 몇 년 전에만 해도 인프라가 부족한 곳에 지어진다는 인식이 강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신축빌라의 인기가 크게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입지조건이 우수한 곳들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됐다. 이제는 대형병원이나 대형마트, 지하철역 근처나 대형학군, 학원가에 밀접한 곳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또, …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안전한 신축빌라 입주를 위해선 꼼꼼히 따져봐야”

신축빌라는 일률적인 평면이나 구조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복층빌라, 테라스 등 특색이 있게 지는 것이 특징인데,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구조나 자재 등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장점들은 다수의 마음을 사로잡아 매년마다 신축빌라 매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아파트 전세대란이 이어진 이후로는 연령대를 불문하고…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지역별 전문가를 통한 신축빌라 중개로 눈길 끌어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아파트의 평균적인 시세가 수년 째 상승을 이어가기 시작하자 전세가격도 기록적인 인상률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상황이 장기화될 조짐이 보이기 시작하자 전세대란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났을 정도다.



아파트의 전세금과 매입가가 큰 차이를 보이지 않기 시작하자 많은 구입비용을 요하는 아파트보다는 신축빌라를 대안으…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 전 주의사항 알려

신축빌라를 대표하는 구조인 복층빌라는 높은 층고를 지녀 다른 주거공간들에 비해 개방감이 우수하고 서비스면적들이 추가로 제공된다. 별도의 면적으로 구성된 공간들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거나 양육을 위한 공간 등 용도에 따른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같은 장점들에 힘입어 신축빌라의 수요는 매년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

더보기

[기호일보] 빌라몰, 다년간 제공한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 관심 모아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신축빌라는 발코니나 테라스를 비롯해 복층공간을 포함하여 지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서비스로 제공되는 유휴공간들은 을 아이를 위한 공간이나 취미를 위한 공간으로 꾸미는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복층빌라들은 넓은 서비스면적이 제공되기 때문에 생활공간과 취미공간을 분리하기가 쉬워 연령대를 불문하고 인기를 끌고…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축빌라에서 발생하는 하자는 ‘하자보증보험’으로 해결해야”

[시사매거진]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신혼부부나 젊은 부부들의 마음을 사로 잡아 매년 거래량이 크게 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는 아파트 못지 않은 품질을 지녔으며,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전세자금 수준 정도로 매매가 가능하다.

최근 들어 부쩍 신축빌라 매매와 빌라전세 계약이 늘어나고 있는데, 섣부르게 매매를 진…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신축빌라 매물만을 안내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우수하게 발전했다. 최근 지어지는 곳들은 주거지 인근에 대형마트나 대형병원을 비롯해 지하철역이 위치하는 등 인프라가 뛰어나고 대형 학군이나 학원 인근에 건축되고 있다.

또, 대규모로 건축되는 단지들은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단지 내 공원이나 녹지를 조성하거나 공용시설들을 배치하고 …

더보기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투명한 정보공개로 신축빌라 수요자의 관심 이어져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신축빌라는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 알파룸을 배치하여 특색이 있는 공간을 자랑한다. 과거에는 아파트에 비해 주거품질이 떨어진다는 인식이 있었으나 최근에는 학교나 학원 등이 밀집한 곳에 지어져 입지조건이 발달했고 주거품질 향상을 위한 시설들을 다양하게 배치하고 있다.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하는 것을 대표적인 예…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환금성이 우수한 신축빌라 매물의 특징을 소개해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는 시공사와 협의를 통해 공간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세대별로 공간구성을 다르게 할 수 있음은 물론 자재나 구조들도 변경할 수 있으며, 합법적인 선 안에서 증·개축이 가능하다.



최근 지어지는 곳들을 살펴봤을 때 클라이언트 요구에 따라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하는 등 모던한인테리어나 미니멀리즘한 …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매매 시 업체선정 노하우 전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획일화되지 않은 인테리어와 구조들을 자랑한다. 복층빌라를 대표적인 예로 들 수 있는데, 매년 늘어나는 신축빌라 매매와 빌라전세 거래량에 따라 피해를 입는 이들도 급증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중개업체간의 경쟁이 과열양상을 보여 일부 업체들이 비양심적인 수법들을 동원하면서 여러 피해사례들이 많아지고 …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안전한 중개서비스로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도와

신축빌라는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매년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거주 중인 이들은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알파룸 등 다채로운 구조들과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장점으로 들고 있다.

신축빌라는 빌트인 가전제품들이나 붙박이장 등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여 입주한 이후 가구의 구입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동일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 시 주의사항 전해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뛰어난 주거환경을 자랑해 인기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지어지고 있음은 물론 시스템에어컨이나 냉장고, 붙박이장 등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한다.

복층구조로 지어지는 복층빌라도 인기의 주요한 요인이라 할 수 있는데, 복층빌라의 경우 서비스로 제공되는 면적들을 아이를 위한 공간이나 업무 또는 …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지역별 전문가가 매물들을 안내해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공간이자 윤택한 삶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공간이다. 삶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결정함에 있어 커다란 영향을 미치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최근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가 우수한 주거품질로 인기다.



복층빌라들은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대표적인 요인 …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복층 구조 신축빌라의 장단점 소개

[시사매거진]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복층빌라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거주중인 이들은 복층 구조로 지어진 곳들의 장점으로 추가적인 공간들이 제공되어 목적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을 장점으로 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복층 구조로 지어진 신축빌라의 장단점들을 소개했다.

이승일 …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1:1 컨설팅으로 신축빌라를 안내해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획일화되어 지어지고 있는 아파트와 달리 신축빌라는 다양하게 지어지고 있다.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으며, 준공이전 건축주와협의할 경우 본인이 희망하는 사항들을 반영할 수 있다.


깔끔하고 세련된 내부인테리어를 갖췄으며, 가구, 전자제품 등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장점들로 …

더보기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정직한 정보로 신축빌라 안내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를 기준으로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 아파트 대비 관리비가 적게 청구되며, 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매매가 가능하다. 기본 옵션으로 가구와 전자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또, 신축빌라는 복층빌라 형식의 구조나 테라스 등 아파트에서 찾아보기가 어려운 구조들로 지어…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각종 서비스들을 통해 신축빌라를 안내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구옥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완공된 이후에 다소 시간이 흘렀다. 이 때문에 다른 주거양식들에 비해 매매가 저렴하게 형성됐으나 거주를 목적으로 구매할 경우 유지·보수가 필요하고 주차공간이 협소하게 지어졌다.

신축빌라들은 구옥빌라들의 단점들을 모두 개선했다. 1층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필로티구조나 타워주차장을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