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 시 피해 예방법 전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필로티 구조는 지상층에 면한 부분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없애 개방시킨 구조를 말한다. 주로 다세대 주택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으며, 유휴공간들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하게 된다.


신축빌라를 대표적인 예로들 수 있는데, 이를 통해 구옥빌라의 문제점이었던 주차문제들을 해결했다. 주차문제를 해결한 이후 매년마다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의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가 이어지고 있다.


다만, 일부 중개업체들은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손쉽게 우위를 점하고자 비양심적인 수법을 동원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가 피해를 막고자 조언을 제공해왔다.


이승일 대표는 “대다수의 피해사례들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매물을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라며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복층빌라, 실입주금이 저렴하다 등의 광고문구를 맹신하지 않아야 피해를 예방할 수 있으며, 만약 시세보다 저렴한 곳을 발견했다면 섣부르게 업체를 찾지 않아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업체를 찾기에 앞서 매물의 사진이나 상세한 정보 등을 요청해본 뒤 방문여부를 결정해야 한다.”라며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할 경우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승일 대표가 운영 중인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업체로 수요자들을 위해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주기적으로 게시하고 있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금촌동(금촌역)과 상지석동(운정역)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2억9천만원에 동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8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