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수요자에게 복층 구조의 장단점 알려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아파트와 관련된 규제들을 비롯해 대출과 관련한 규제가 이어짐에 따라 신축빌라의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 신축빌라를 선호하는 이들은 가격적인 메리트 외에 복층빌라로 지어졌다는 점을 장점으로 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을 위해 복층 빌라의 장단점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복층은 창을 크게 배치하기 때문에 채광이 좋고 인테리어적인 측면에서 뛰어난 편에 속한다.”라며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는 복층 공간을 영화를 보는 곳으로 조성하거나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연출하는 등 특색이 있는 집으로 꾸밀 수 있어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경향이 짙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복층 공간은 1층과 떨어져 별도로 조성된 공간인 만큼 냉난방비용이 추가로 발생한다.”라며 “냉난방시설이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과도한 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니 거주하기에 앞서 유의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수요자들을 위해 조언을 건네온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은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50여명의 전문가가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맞춤 컨설팅을 비롯해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해 다양한 곳들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수요자가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 계약 체결 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인천의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매매표에 따르면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5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