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수도권 전 지역의 시세 및 정보들을 제공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들은 불과 몇 년 전에만 해도 인프라가 부족한 곳에 지어진다는 인식이 강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신축빌라의 인기가 크게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입지조건이 우수한 곳들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됐다. 이제는 대형병원이나 대형마트, 지하철역 근처나 대형학군, 학원가에 밀접한 곳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또, 건물에 사용되는 내·외장재또한 자재들의 고급화가 이뤄져 친환경 자재나 고급자재들을 사용한 곳들도 크게 늘었다.
 


시공 업체에 따라 집의 구조나 크기, 인테리어가 달라 획일화되어 있지않다는 점도 인기의 주된 요인이라 할 수 있는데, 넓은 테라스를 포함한 곳이나 복층빌라의 경우 신축빌라를대표하는 구조다.



현재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 할 수 있는데, 안전하게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인기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기적으로 수도권 인근 매물들에 대한 시세를 공유하고 있으며,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또,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로 이용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 2019 소비자가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이승일 대표는 “당사는 수요자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돕기 위해 각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합리적인 금액대로 다양한 매물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시세정보에 따르면 인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01217150218537442ef4e12e4_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