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무료투어 및 맞춤상담으로 신축빌라 안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2층 구조를 가진 복층은 일반적인 주택보다 층고를 높게 설계해 중간에 낮은 천장을 가진 새로운 층을 쌓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뛰어난 개방감을 자랑함은 물론이고 서비스로 제공되는 면적을 통해 주거효율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복층구조를 대표로 하는 곳으로는 신축빌라를 예로 들 수 있는데, 젊은 세대들은 서비스로 제공되는 공간에 놀이매트 등을 깔아 아이들의 놀이방이나 공부방으로 활용하거나 프로젝터 등을 놓아 작은 영화관처럼 꾸미는 등 용도에 따라 공간을 연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신축빌라의 선호도는 정부가 연립·다세대주택을 대상으로 건설자금 저리 대출, 단기 임대 매입 등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함에 따라 더욱 늘어나고 있다. 만약 신축빌라로 입주를 희망한다면 섣부르게 계약을 진행하는 것 보다는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


최근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이 저렴한 계약금이나 당일 계약 시 이사비용 지원 등의 혜택을 앞세워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로 피해를 입히고 있어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세심한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이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들 중에서 ‘빌라몰’이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빌라투어를 실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지역별로 항시 대기하고 있어 수요자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개인의 여건, 니즈 등을 반영한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빌라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신축빌라 매물들은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이다.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다년간 선보인 결과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에 서비스브랜드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소비자가 빌라 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시 피해를 입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인천 및 수도권 신축빌라의 시세를 공식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 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남양주시 신축빌라 시세는 화도읍(천마산역) 인근에 위치한 신축빌라의 경우 1억 7,440천만 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의정부 신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3억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