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잡포스트]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매물들을 안내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랜선집들이’라는 콘텐츠가 유행할 정도로 주거환경에 대한 관심은 어느 때보다도 높다. 사람들이 주거품질에 대한 관심을 갖기 시작함에 따라 자연스레 주거양식과 품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되었는데,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뛰어난 주거품질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신축빌라의 장점은 일률적으로 건축되는 경우가 없고 다양한 구조로 건축되어 특색있는 인테리어를 자랑한다는 점이다. 여기에 더해 기본옵션으로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시세가 형성되어 있어 경제적인 이점들을 자랑한다.


대부분 준공 이후 분양을 시작하기 떄문에 매물의 실물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라 할 수 있다.


다만, 거래량이 많아지게 되면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전세로 인한 피해사례까지 함께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요망된다.


이러한 가운데,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업체는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으며, 수요자에게 맞춤빌라컨설팅 및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시세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를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인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