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빌라몰’ 합리적인 가격대의 신축빌라 매물 주목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천정부지로 시세가 솟아버린 아파트와는 달리 신축빌라들의 경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합리적인 매매 가격이 형성됐다. 또, 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측정되는 아파트와는 달리 관리비가 저렴하게 부과된다.


여기에 더해 깔끔한 인테리어와 가구, 전자제품 등 다양한 기본옵션을 갖추고 있는 매물도 손쉽게 구할 수 있는데, 현재 신혼부부들을 필두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또한 과거에 단점으로 지적을 받아왔던 보안수준이나 주차장, 고층이동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필로티 구조를 채택해 1층을 주차장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고 타워주차장을 구비해 주거편의성을 끌어올렸다.
 

보안을 중요시 여기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반영하고자 현관을 아파트처럼 카드키나 비밀번호 없이는 출입할 수 없도록 만들어 입주자가 아닌 사람들은 출입이 불가하도록 만들고 있으며, 넉넉한 탑승객을 태울 수 있는 엘리베이터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장점들에 힘입어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전세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다만, 매매가 성행함에 따라 일부 중개업체들은 수요자들에게 피해를 끼치고 있어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무고하게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를 통해 거래해야 하는데, 최근 ‘빌라몰’이라는 곳이 곳으로 정직한 정보와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믿을만한 업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수요자의 스케쥴에 맞춰 부동산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중에 있으며, 수요자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라 알맞은 매물들을 안내하여 이용만족도가 높다.
 

또한 수요자가 시세로 인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인천 및 수도권 신축빌라의 시세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6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