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우수한 주거품질을 자랑하는 신축빌라 매물들을 다수 보유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것은 어쩌면 사람이라면 당연한 욕구이자 기본권 중 하나다. 다만, 현대인들은 물질적인 풍요를 이뤘음에도 정서적인 상태는 빈곤한 수준을 면치 못하는이들이 많아 행복한 삶을 갈구하는 이들이 많다.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이나 현재의 행복을 중요하게 여기며 생활하는 ‘욜로족’ 등의 신조어가 등장하고 있을 정도인데,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는학업이나 업무 외의 시간에 소중한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게 되는 집의 주거품질이 중요하다.



이 때문에 주거품질에 대한 관심이 매년 증가되고 있는데, 다양한 주거지들중 신축빌라가 우수한 주거품질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신축빌라는 구옥빌라와는 달리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지어졌으며,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주할 수 있다.
 


또,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이 많으며, 기본옵션으로 가구나 전자제품을 제공하여 경제적이다.



불과 몇 년사이에 거래량이 급증한 이후로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되고 있는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선 신축빌라 중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안전한 빌라 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계약과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한 매물들을 안내해 관심을 받고 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고 수도권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소비자들이 피해를보는 일이 없도록 만들기 위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주기적으로 인천 및 수도권의 시세를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pinpointnews.co.kr/view.php?ud=20201224154626858942ef4e12e4_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