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맞춤형 컨설팅 제공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현대인들은 학업이나 업무 등으로 바쁜 일상을 살아가게 되는데, 활기찬 하루를 맞이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는 휴식이라 할 수 있다. 휴식에 대한 관심은 어느 때보다도 높은 상황이며, 휴식을 취하는 주된 공간인 집에 대한 관심도 커져가고 있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다양한 장점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넓은 테라스나 복층 등 다채로운 구조를 자랑함은 물론 구조변경이 용이해 본인이 희망하는 주거공간으로 조성하기 용이하다.


여기에 더해 입주 이전 시공업체와 협의할 시 본인의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어 특색이 있는 집으로 꾸미기도 용이하고 준공 이후 매물들을 직접 확인해본 후 입주할 수 있다. 또, 기본옵션으로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제공한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최근에는 학교나 학원 같은 학군이 좋은 곳에 지어진 경우도 흔하게 볼 수 있어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전세 수요는 매년 늘어나고 있다. 다만, 거래량이 늘어남에 따라 수요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많아지고 있어 세심한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피해를 예방하고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중개업체를 통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중에 있으며,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맞춤컨설팅과 무료빌라 투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매로 인한 피해사례들을 막기 위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신축빌라 시세 및 수도권 인근 지역 신축빌라 시세를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금촌동(금촌역)과 상지석동(운정역)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2억9천만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9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