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빌라몰’, “수도권 각 지역의 신축빌라 매물 만나볼 수 있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는 복층 형식의 구조나 테라스 등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구조로 지어지고 있으며,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관리비까지 저렴하게 책정됐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지어지고 육아, 휴식, 업무 등 용도에 따라 공간을 분리하기가 쉽다. 일례로 복층빌라를 예로 들었을 때,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는 공간들을 영화를 보는 공간이나 아이를 위한 독서공간 등으로 조성하고 있다.


수요량이 늘어난 이후로 학교나 학원 같은 학군이 좋은 곳에 지어진 경우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으며, 나날이 수요자가 늘어나고 있다. 다만, 늘어나는 수요량만큼이나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전세 계약으로 인한 피해자들도 늘어나고 있는 실정으로 세심한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매매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선 다년간 운영되어온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계약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원활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에 따라 맞춤 컨설팅과 무료빌라 투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지역 신축빌라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유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6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