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핀포인트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합리적인 가격대의 매물들을 투명하게 제공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신축빌라에서 거주 중인 이들은 다양한 요인들을 신축빌라의 메리트로 꼽고 있다. 가장 우선적인 사안으로는 경제적인 이점들을 에로들 수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아파트와 동일한평수를 기준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과 관리비가 적게 발생하며, 각종 가구나 가전제품들이기본옵션으로 제공된다.



또, 복층빌라나 테라스, 알파룸 등 다양한 구조로지어지고 있는데, 이러한 공간들을 통해 각종 서비스면적들을 제공하여 부가적인 공간을 조성할 수 있도록돕고 있다.



학군이 좋은 곳에 지어진 매물이나 대형병원, 지하철역 등 인근에 뛰어난인프라를 자랑하는 매물들도 많으며, 정부가 연립·다세대주택을대상으로 건설자금 저리 대출, 단기 임대 매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이러한 가운데,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있다.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다.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맞춤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제공한다.



또한 매매 및 전세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자 인천 신축빌라 시세 및 수도권 인근 지역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인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원에 거래된다. 작전동신축빌라 분양과 동양동 신축빌라 매매,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만원, 임학동과 박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금촌동(금촌역)과상지석동(운정역)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2억9천만원에 동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있다. 야당동(야당역) 신축빌라분양은 1억7천~3억7천대에 거래되며, 야동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4천에 이뤄지고 있다. 남양주시 신축빌라 시세는 화도읍(천마산역) 인근에 위치한 신축빌라의 경우 1억 7,440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의정부 신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3억에 거래된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pinpointnews.co.kr/view.php?ud=20201228170437384942ef4e12e4_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