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장점들을 안내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과거에 지어졌던 빌라들은 아파트를 구입하지 못하는 이들이 선택한다는 인식이 짙었다. 최근에는 20대부터 60대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들이 주거공간으로 신축빌라를 선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의 주거품질을 지녔음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장점들을 지녔는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신축빌라의 장점을 안내해왔다.
 

이승일 대표는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는 대형병원이나 주요학군을 비롯해 지하철역 인근에 건축되는 등 인프라가 뛰어나 젊은 이들이 선택하고 있다.”라며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층간 소음 방지재나 내진 설계 등 고급 건축 자재와 친환경 자재들 및 건축 공법으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도 주된 이유다.”라고 설명했다.


또, “대형단지로 건축되는 빌라들은 커뮤니티시설이나 인근에 공원을 조성하는 등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복층빌라들도 호평을 받고 있는데, 복층빌라의 경우 서비스면적으로 추가적인 공간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현재 신축빌라의 매매량이 급증한 이후로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로 피해를 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어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매매를 진행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또, 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개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9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