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시사매거진] ‘빌라몰’, 무료 신축빌라 투어서비스 제공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인테리어나 구조 등 주거형태를 변경하기가 용이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선호도에 맞춘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 아울러, 복층 형식의 복층빌라 구조나 테라스 등 아파트에는 없는 구조를 띄는 집이 많아 인기다.


이제는 택배사물함, CCTV, 무인경비 시스템, 엘리베이터 등을 배치하여 아파트와 유사한 수준의 시설설비를 갖추게 되었고 타워주차장을 설치하여 세대별 주차공간도 넓게 조성하는 등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했다.


여기에 더해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이 기본옵션으로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젊은 부부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주거품질이 개선되었고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경우가 많아 신축빌라는 활발하게 매매가 이뤄지고 있는데, 늘어나는 거래량만큼이나 일부 수요자들은 피해를 입고 있다.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선 주변 시세보다 지나치게 저렴한 매물은 피하는 것이 좋다. 급매물의 경우 시세보다 저렴하게 나올 수는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일반적이기 때문이다. 또,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다양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들 중 ‘빌라몰’이 수요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년간 제공해온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는 다수의 수요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데, 이러한 서비스들로 빌라몰은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9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