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에서 전하는 복층구조의 장·단점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최근 지어지는 복층빌라들은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입주가 가능하고 다양한 장점들을 지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인기를 끌고 있다.
 


복층빌라로의 입주를 희망하는 이들을 돕고자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복층빌라의 장단점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복층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은 높은 층고를 자랑해 우수한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창이 크기 때문에 채광이 좋다.”라며“가장 큰 장점으로는 다양하게 제공되는 서비스 면적들을 예로 들 수 있는데, 젊은 세대들은 복층 공간을 영화를 보는 곳으로 조성하거나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연출하는 등 다양하게 연출하고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복층구조의 단점으로는 복층 공간이 1층에서 떨어져 있고 별도로 조성된 공간인 만큼 냉난방비용이 별도로 발생한다는 점이다.”라며 “만약 복층 공간에 냉난방시설이 설치되지 않은 곳들은 과도한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며, 복층 구조는 층고가 높은 만큼 천장에 위치한 조명은 교체가 어려워 유의해야한다.”라고 전했다.
 


수요자들을 위해 조언을 건네온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은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들의 요구사항이나 예산에 따라 맞춤형컨설팅을 제공하여 이용만족도가 높다.



또한 수요자가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 계약 체결 시 피해를 입지 않도록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주기적으로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의 시세들을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원, 마전동, 경서동과 당하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미추홀구 숭의동, 주안동(주안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8천만원, 용현동, 학익동, 도화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2억2천만원, 부평구 신축빌라 시세는 청천동, 갈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2억4천만원, 십정동, 부평동(부평역) 신축빌라 매매는 1억6천~2억7천만원, 부개동, 삼산동, 일신동신축빌라 시세는 1억7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금촌동(금촌역)과상지석동(운정역)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2억9천만원에 동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있다. 야당동(야당역) 신축빌라분양은 1억7천~3억7천대에 거래되며, 야동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4천에 이뤄지고 있다. 남양주시 신축빌라 시세는 화도읍(천마산역) 인근에 위치한 신축빌라의 경우 1억 7,440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의정부 신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3억에 거래된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10108170447649942ef4e12e4_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