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각 지역 신축빌라의 정보들을 투명하게 공개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핀포인트뉴스=임지혜 기자]

신축빌라는 다양한 건설사들이 시공을 담당하고 있어 각양각색의 매력들을 보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음은 물론 준공이전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본인이 희망하는 사항들을 반영할 수 있어 특색이 있는 주거공간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주거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출 수 있다는 점도 신축빌라만의 매력이라 할 수 있다. 각종 가구, 전자제품 등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는 곳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구입비용이나 관리비가 합리적이다.



이러한 장점들에 힘입어 신축빌라의 인기는 매년마다 높아지고 있으며, 거래량이 늘어나고 있으나 일부 수요자들의 피해 또한 이어지고 있어 세심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수요자들이 저렴한 가격대에 현혹된다는 점에서 착안해 저렴한 가격을 앞세워 다양한 수법들로 피해를 입히고 있다.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선 다년간 운영되어온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해 인기다.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 수요자들이 24시간 시간과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하고 있다. 또한 수요자가 시세로 인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서울 및 수도권 신축빌라의 시세를 알려왔다.



한편 빌라몰이 공개한 시세표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4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억4천~1억9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pinpointnews.co.kr/view.php?ud=202101191612399993124506bdf1_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