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 대상 유사업체 주의 당부”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아파트와 연관된 부동산 정책들이 대부분 규제가 심화됨에 따라 구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로 인해 다른 주거지로 눈을 돌리는 수요자들도 늘어나고 있는데, 그 중 신축빌라는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고 저렴한 시세가 책정되어 있어 아파트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과거의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아파트에 비해 크게 뒤떨어지는 곳들이 많았으나 근래에 지어지는 곳들은 주거품질 또한 아파트 못지 않다. 입주민들을 위해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하거나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매년마다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 등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데, 거래량이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신축빌라 매매로 피해를 입는 수요자들 또한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을 위해 몇 가지 주의사항을 전했다.


이승일 대표는 “부동산 시장에서 기승을 부리고 있는 수법들은 대부분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매매를 희망하는 수요자들의 마음을 악용하는 수법들이 주를 이룬다.”라며 “최근에는 수요자들 사이에서 신뢰도가 높은 업체들과 유사한 상호의 업체를 개설하여 피해를 입히는 사례들이 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사업체들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매물들을 게재한 뒤 다른 집을 권유하거나 사진과 정보가 실제의 상태와 다른 곳들이 많으니 주의하여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빌라몰’은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계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시세들을 제공해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인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9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