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잡포스트]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신축빌라 분양 서비스로 이용만족도 높여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전세대란이라는 신조어가 사회전반에 걸쳐 사용될 정도로 아파트의 시세는 수년 째 상승을 거듭하고 있다. 전세가격이 매년 기록적인 인상을 이어가기 시작하면서 아파트의 경우 전세금과 매입가가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다.


이에 따라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리려는 이들이 신축빌라를 선택하고 있다. 신축빌라는 과거 아파트에 비해 주거품질이 크게 떨어져 어쩔 수 없는 선택에 가까웠으나 최근에는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했다.


복층빌라나 넓은 테라스나 데크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져 각종 유휴공간들을 취미·여가 생활이 가능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으며, 학교나 학원 같은 학군이 좋은 곳에 지어진 곳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해 신축빌라 분양, 신축빌라 매매 희망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여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방문하는 이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라 알맞은 매물들을 알선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다수의 수요자에게 호평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끝으로 수요자들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돕고자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원에 거래된다. 작전동 신축빌라 분양과 동양동 신축빌라 매매,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만원, 임학동과 박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