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안전한 계약 체결을 위한 노하우 전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복층빌라는 서비스로 제공되는 공간을 아이를 위한 곳이나 본인만의 취미공간으로 조성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입주가 가능하고 기본옵션으로 각종 가구나 전자제품을 제공하는 등 경제적인 이점이 뚜렷하다.


이와 같은 장점들에 힘입어 신축빌라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져가고 있으며, 거래량도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있다. 거래량이 눈에 띄게 증가하면서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의 피해사례까지 함께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의 안전한 계약을 위해 조언을 전했다.


이승일 대표는 “섣부르게 계약서를 작성해 매수인에게 불리한 신축빌라 계약서를 작성할 시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해도 매도인에게 책임을 물을 수 없어 주의해야 한다.”라며 “특약사항들은 모두 구체적으로 꼼꼼하게 기재하여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계약서와 관련한 피해나 입주 이후 발생하는 피해들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신축빌라 업체를 통해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전세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대기하고 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 수요자가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 계약 체결 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인천과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빌라 매매표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9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