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내외경제TV]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각종 서비스를 제공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다.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고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의 희망사항이나 예산 등에 따라 알맞은 매물들을 알선하는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수요자들이 다양한 현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서비스들은 수요자들 다수의 호평을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 수요자들을 위해 공식홈페이지에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주기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유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 작전동 신축빌라 분양과 동양동 신축빌라 매매,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만원, 임학동과 박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이며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919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