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빌라몰’ 기존의 신축빌라 중개업체와 유사한 상호의 업체들이 늘어 주의필요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는 넓은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하여 전원주택과 비슷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 테라스나 데크 등을 포함한 곳들은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이나 식사가 가능한 공간을 조성하기가 용이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다.


복층빌라들 또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데, 이와 같은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은 서비스면적을 추가적으로 부여하여 용도에 따라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이점들도 신축빌라의 대표적인 장점이다.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고 관리비가 저렴함은 물론 기본옵션으로 각종 가전제품이나 가구들을 제공해 경제적이다.


신축빌라들은 해를 거듭할수록 수요자가 늘어나고 있는데,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어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 최근에는 믿을만한 업체와 유사한 상호로 업체를 설립하여 수요자들을 기망하는 행위가 늘어 세심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가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안전한 중개를 제공하여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또,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문하는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수요자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을 고려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만족도가 높다.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을 정도다.


관계자는 “유사상호의 업체들이 크게 늘었으니 업체를 선정하기에 앞서 이름을 꼼꼼하게 확인해보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또, 운영 중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억4천~1억9천만원에 이뤄지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9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