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시사매거진] ‘빌라몰’ 다양한 금액대의 신축빌라 매물들을 확보 및 안내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예나 지금이나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 정도로 매매가 가능한데, 과거에는 아파트에 입주하지 못하는 이들이 선택하는 인식이 짙었으나 최근에는 주거품질이 발전하여 아파트에 대한 대안으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을 진행하는 이들이 늘었다.


현재 신축빌라들은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 알파룸을 배치하거나 취미를 위한 공간이나 아이를 위한 공간들을 서비스 면적을 통해 제공하는 등 각양각색의 매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기본 옵션 사항들이 잘 갖춰져 있다.
 

준공을 완료한 이후 매물을 직접 확인해본 뒤 입주가 가능하며, 준공을 완료하기 전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자재나 구조를 변경할 수 있고 가벽을 허무는 등 요구사항을 주거공간에 반영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합리적인 금액대로 다양한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 인기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전문가들이 수도권 전 지역에서 활동하여 각종 매물들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수요자들이 방문할 경우 예산이나 희망사항에 맞춰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빌라 투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만들기 위해 인천 및 수도권의 시세를 공식홈페이지에 주기적으로 게시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6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