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내외경제TV]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는 우수한 주거품질을 자랑하며 세대별로 공간을 나누기 쉬워 공간 구성을 변경하기 용이하며 복층빌라, 테라스 등을 통해 서비스면적을 제공해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하기가 쉽다.

이와 같은 장점들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빌라 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은 매년마다 크게 늘어나고 있는 상황인데, 거래량의 증가로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어 수요자에게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매매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빌라몰은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을 위해 인천 및 수도권 전 지역에 걸쳐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기 위해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가 항시 대기 중에 있으며,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또, 운영 중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주기적으로 시세들을 공유하고 있다.

한편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 및 신축빌라 수도권 인근의 시세는 인천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원, 마전동, 경서동과 당하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919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