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직접 확인한 실매물 중개로 신뢰도 높여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품질과 아파트 대비 저렴한 금액대로 젊은 세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나 넉넉한 주차 공간, 무인택배함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자랑한다.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복층빌라부터 알파룸 등이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데, 이와 같은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은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를 통해 구조나 자재 등을 변경하기가 용이해 본인의 희망사항을 반영한 주거공간을 연출할 수 있으며, 준공을 완료한 이후에 분양을 시작하기 때문에 매물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한 이후 입주를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몰’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해 눈길을 끈다.


365일 24시간 상담을 통해 수요자들의 안전한 매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본인이 희망하는 매물들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돕고 다양한 현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같은 서비스들은 수요자의 이용만족도가 높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 운영 중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시세를 제공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인천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0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