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업체를 선정할 땐 꼼꼼히 따져봐야”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를 토대로 수요자들이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선보인다.


빌라몰은 다년간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시세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해 각종 현장들을 손쉽게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모든 서비스는 수요자들의 요구사항이나 예산 등에 따라 제공되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해당 서비스들로 다수의 호평을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을 정도다.


관계자는 “유사한 상호의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겨나 수요자들의 혼란을 초래하고 있다”라며 “반드시 업체의 상호명을 꼼꼼히 확인해야 하며, 검증된 업체를 찾아 전문가들과 함께 현장을 찾아야 안전하게 거래를 끝마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빌라몰은 수요자들이 안전한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위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개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4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억4천~1억9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금촌동(금촌역)과 상지석동(운정역)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2억9천만원에 동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야당동(야당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7천대에 거래되며, 야동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4천에 이뤄지고 있다. 남양주시 신축빌라 시세는 화도읍(천마산역) 인근에 위치한 신축빌라의 경우 1억 7,440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의정부 신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3억에 거래된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 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