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빌라몰, 실매물 중개를 통해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관심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는 최근 들어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주거지다. 이는 주거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시도들이 이어졌기 때문인데, 근래에 지어지는 현장들은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하거나 모던한 인테리어나 북유럽식 인테리어 등으로 지어지고 있으며, 복층빌라와 같이 구조에도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 입주민들의 쾌적한 삶을 위해 타워주차장이나 필로티 구조를 채택해 세대별 주차공간이 2대 이상 확보된 곳들도 크게 늘어났으며,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설치하거나 인근에 공원을 조성하여 삶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 옵션으로 포함하여 입주 이후에 가구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고 있으며, 관리비가 저렴하게 발생하여 가계고정지출을 덜어주고 있다.


거래량의 증가함에 따라 수요자들의 피해사례도 증가하고 있는데, 피해를 입지 않고 안전하게 주거지를 마련하기 위해서는 다년간 운영되어온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매매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이 실매물 중개를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수요자들의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주기적으로 게시하여 안전한 거래를 돕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