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경상일보] 빌라몰, 유사상호업체 및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과 관련한 주의사항을 알려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는 시공사와 준공이전 협의를 진행할 경우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다. 준공이 완료된 이후에도 가벽 등을 허물어 원하는 구조로 개축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과거에 비해 거래량이 증가세 추이를 유지하고 있으며 중개 업체 또한 우후죽순 생겨나게 되었다. 최근에는 비양심적인 업체들도 함께 생겨나고 있다.

 

근래에 급증 중인 사례는 유사상호업체로 인한 피해가 많다. 수요자에게 믿을만한 업체라고 평가를 받는 곳과 유사한 상호로 업체를 설립한 뒤 거짓된 정보들을 앞세워 수요자에게 금전적인 피해를 입히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신축빌라 계약을 앞둔 이들을 위해 주의사항을 알려왔다.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업체를 선정하기 앞서 상호명을 반드시 확인해야 하겠고 방문할 현장과 관련한 사진이나 정보를 요청해야 한다”라며 “믿을만한 업체를 찾아 전문가와 함께 현장을 둘러봐야 입주 이후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유주와 직접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소유주의 위임장이나 인감증명서 등을 확인해야 하고 매수인에게 불리한 신축빌라 계약서를 작성하게 되었다면 향후 발생하는 금전적인 손해들을 매도인에게 물을 수 없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수요자들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인천과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표들을 공개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금촌동(금촌역)과 상지석동(운정역)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2억9천만원에 동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790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