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현장 방문 시 확인사항 알려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수요자들 사이에서 신축빌라가 경제적이라는 인식이 퍼지기 시작하면서 신축빌라 시장의 규모는 어느 때보다도 커져가고 있는 상황이다. 다만, 늘어나는 거래량의 여파로 수요자들이 피해를 보는 사례들이 적지 않아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사이에서 믿을만한 업체로 평가를 받고 있는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입주 전 확인사항을 제공해왔다.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는 “저렴한 시세만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일이 없어야 하고 현장을 방문하기에 앞서 상세정보나 사진을 요청해야 하며, 믿을만한 전문가와 함께 현장을 둘러봐야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장을 둘러볼 때는 현관 대리석, 샷시, 바닥타일 시공 등을 꼼꼼하게 확인해 시공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야 하며, 주방의 싱크대, 렌지 후드 등도 반드시 점검해야 하며, 화장실의 수압체크 또는 누수 여부도 중점적 살펴봐야 한다.”라며 “문제가 있을 시 하자보수를 요청하거나 시공사와 논의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빌라몰은 수요자들의 안전한 중개를 돕고자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수도권 인근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에게는 1:1 맞춤상담서비스와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해 다양한 현장을 간편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끝으로 이승일 대표는 수요자들이 안전한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인천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