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내외경제TV]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150여 명의 지역별 전문가 항시 대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은 150 여명의 지역별 전문가가 항시 대기하고 있어 더욱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TV나 매체, 유튜브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취득하기가 용이해져 사람들의 관심분야도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 특히 ‘랜선집들이’와 같은 생활밀착형 콘텐츠들이 유행한 이후로는 주거품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복층빌라, 넓은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건축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춘 매물을 구매하기 쉽다.


또한 신축빌라는 준공 이후 분양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 본인이 희망하는 매물을 구하기가 용이하고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으며, 기본옵션으로 각종 가구나 전자제품을 제공하여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어 거래량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 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이다. 예산이나 요구사항 등에 따라 알맞은 매물들을 안내하는 1:1 맞춤컨설팅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기적으로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의 시세들을 공유하여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4천만원,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92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