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지이코노미] 빌라몰, 수요자 위한 차별화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선보여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G.ECONOMY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 전세자금에 못 미치는 금액으로 매매가 가능함은 물론 관리비가 적게 청구되며, 기본옵션으로 전자레인지나 광파오븐레인지 등의 전자제품이나 각종 가구들을 제공해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과거 구옥빌라와는 달리 주거품질이 개선됐다는 점도 인기요인이다. 근래에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층간 소음 방지재와 내진 설계 등 뛰어난 건축 자재와 최신 건축 공법이 사용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세련된 내부인테리어는 물론이고 복층구조, 테라스, 알파룸 등 다채로운 구성되고 있다.

 

이와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의 수요는 최근 비약적으로 늘어났다. 다만, 거래량이 늘어나게 되면서 비양심적인 업체 또한 성행해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가 수요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중개서비스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수도권 전 지역에 위치한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들을 365일 24시간 상담을 통해 제공 중에 있다.

 

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는데,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요구사항 등을 반영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같은 서비스들은 다수의 이용객들의 호평을 받아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은 수요자들이 시세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돕고자 수도권 및 인천 신축빌라의 시세들을 공개했다.

 

빌라몰에 따르면 인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 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 원,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금촌동(금촌역)과 상지석동(운정역)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2억9천만 원에 동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 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geconomy.co.kr/news/article.html?no=34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