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지이코노미] 빌라몰, 투명한 중개서비스로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G.ECONOMY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는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 알파룸을 배치하거나 중정 구조를 포함하는 등 다양하게 지어지고 있다. 주거품질 또한 아파트 못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학교나 학원 같은 학군이 좋은 곳에 지어진 경우도 흔하게 찾아볼 수 있어 인기다.

 

가구, 전자제품 등 다양한 옵션을 기본으로 갖추고 있는 매물들도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 대비 저렴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다. 또, 엘리베이터나 무인택배함 등을 설치하여 생활편의성을 증대시켰다.

 

이와 같은 장점들에 힘입어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 수요는 매년마다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거래량이 증가하기 시작한 이후로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들을 투명하게 안내하여 눈길을 끈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방문하는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예산이나 요구사항 등을 반영하여 진행되는 만큼 이용만족도가 높다.

 

해당 서비스는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수요자들의 피해를 예방하고자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들을 공식홈페이지에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 주안동(주안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8천만 원, 용현동, 학익동, 도화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2억2천만 원, 남양주시 신축빌라 시세는 화도읍(천마산역) 인근에 위치한 신축빌라의 경우 1억 7천만 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의정부 신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3억 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geconomy.co.kr/news/article.html?no=37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