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내외경제TV]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복층 구조 장단점 전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빌라 수요자들을 위해 복층 빌라의 장단점을 전했다.


이승일 대표는 “복층은 창을 크게 배치하기 때문에 채광이 좋고 인테리어적으로 아름답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수요가 크게 늘었다”라며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는 복층 공간은 본인이 희망하는 용도에 맞춘 공간을 꾸릴 수 있어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복층 공간은 1층과 떨어져 별도로 조성된 공간이기 때문에 냉난방비용이 추가로 발생한다는 것을 인지해야 한다”라며 “냉난방시설이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과도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수요자들을 위해 조언을 건네온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은 정직한 정보로 중개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150여명의 전문가가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맞춤 컨설팅을 비롯해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수요자가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 계약 체결 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인천과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매매표에 따르면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남양주시 신축빌라 시세는 화도읍(천마산역) 인근에 위치한 신축빌라의 경우 1억 7,440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의정부 신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3억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924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