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경상일보] ‘빌라몰’ 1:1 상담서비스 및 무료 신축빌라투어 서비스 등으로 분양 도와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문제나 부실시공 등 주거품질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아 수요자들이 기피하는 주거양식 중 하나였다. 이러한 반면에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과거의 문제점들을 모두 개선하고 있다. 

 

신축빌라는 과거 구옥빌라들의 대표적인 문제였던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로티 구조를 이용해 1층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부실시공으로 지어진다는 인식을 변화시키기 위해 내·외장재를 친환경 소재로 사용하거나 층간 소음방지재를 사용하는 등 고급 소재들을 사용하고 있다. 

 

또, CCTV나 엘리베이터를 설치하여 생활편의성을 확보하고 있고 골프연습장이나 헬스장 등 입주자 커뮤니티 시설들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장점들을 지녔음에도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매매가를 자랑하고 있어 매년마다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데, 거래량이 늘어나는 만큼 피해사례 또한 늘고 있어 주의가 요망된다.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분양을 진행하여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매매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빌라몰의 경우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이용객 다수의 호평을 받아 빌라몰은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공식홈페이지를 통하여 주기적으로 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인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원,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야동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4천에 이뤄지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794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