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수도권 전역의 신축빌라들을 만날 수 있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 정도로 매매가 가능하다. 또한 근래에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 알파룸을 배치하는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또, 준공을 완료한 이후 매물을 직접 확인해본 뒤 입주가 가능하며, 준공을 완료하기 전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자재나 구조를 변경할 수 있고 가벽을 허무는 등 요구사항을 주거공간에 반영하기가 용이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도권 전역의 다양한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전문가들이 수도권 전 지역에서 활동하여 각종 매물들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수요자들이 방문할 경우 예산이나 희망사항에 맞춰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빌라 투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만들기 위해 인천 및 수도권의 시세를 공식홈페이지에 주기적으로 게시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원에 거래된다. 고양시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