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에서 거주 시 누릴 수 있는 장점 전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는 복층빌라나 알파룸,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으며,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시공사와 협의를 통해 자재 또는 구조를 변경하기가 용이하다. 이와 같은 특징들로 인해 주거지에 희망사항들을 반영하기가 용이하다.


신축빌라에서 거주 중인 이들은 주거지에 희망사항을 반영하기가 용이하다는 점 외에도 다양한 요인들이 장점이라고 평가하고 있는데, 이와 관련한 내용들을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전해왔다.
 

이승일 대표에 따르면 “과거에 지어졌던 빌라들은 주변환경이 열악하거나 주차공간이 협소하는 등 주거품질이 떨어지는 곳들이 많았으나 근래에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우수하게 발전했다.”라며 “거주지 인근에 대형병원이나 주요학군, 지하철역 등이 위치해 입지조건이 우수하고 주거품질을 발전시키기 위해 세대별 주차공간을 2대 이상 확보하거나 무인택배함, 엘리베이터 등을 설치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준공을 완료한 이후에 분양을 진행하는 곳들이 많기 때문에 직접 눈으로 확인해본 후 입주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라며 “다만,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빌라전세 계약 체결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간편하게 상담이 가능하며, 방문 시 무료빌라투어서비스와 맞춤컨설팅을 이용할 수 있다.


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이나 수도권 인근 지역의 신축빌라들의 시세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고양시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