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시사매거진] ‘빌라몰’, “수도권 각 지역의 신축빌라 매물 소개”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시사매거진]최근에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과거와는 다르게 입지조건들이 우수한 곳들이 많아지게 됐다. 아파트에 비해 비교적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곳들을 비롯해 주요학군이나 역세권 인근에 위치하는 등 다양한 매물들이 존재한다.
 

또, 주거품질도 아파트 못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고급 자재를 사용하여 지어지는 곳들이나 각양각색의 인테리어로 지어지고 있는 곳 등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위해 타워주차장이나, 엘리베이터 등을 확충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가 정직한 정보를 토대로 중개서비스를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다년간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수요자에게 제공하여 주목을 받고 있는 곳으로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활동하고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들은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라 무료빌라투어서비스, 맞춤빌라 컨설팅 등의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체계적인 서비스를 구축하여 이용만족도가 높다.


한편 ‘빌라몰’은 빌라 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이 피해를 보지 않도록 돕고자 인천 및 수도권의 시세를 공식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5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