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각 지역의 매물들을 안내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복층을 대표하는 주거지로는 신축빌라들을 예로 들 수 있는데, 복층빌라에 입주한 이들은 서비스면적으로 공간이 제공된다는 점을 비롯해 다양한 요인들을 호평하고 있다. 거주 중인 이들은 세대별 주차공간을 2대 이상 제공하고 있다는 점을 비롯 무인택배함과 cctv를 설치하는 등 아파트 못지 않을 정도로 주거품질을 자랑한다는 점을 장점으로 들고 있다.
 

이와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를 희망하고 있는 이들은 매년 크게 늘어나고 있는데, 늘어나는 거래량만큼이나 피해사례 또한 증가 중에 있다.


기존에 발생했던 수법들은 소비자들이 중개업체를 찾도록 만들어 다른 매물들을 안내하는 수법이주를 이뤘으나 최근에 발생 중인 피해사례들을 살펴보자면 수요자들에게 신뢰를 받는 업체들과 유사상호로 설립된 업체로 인한 피해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기존의 업체들을 사칭하여 거짓된 정보들로 수요자들을 기망한 뒤 부당한 이득을 편취하고 있는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선 꼼꼼하게 상호명을 확인한 뒤 믿을만한 업체를 찾아야 하고 입주를 결정하기에 앞서 전문가와 함께 현장을 둘러봐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으며, 24시간 365일 연중무휴로 현장을 둘러보거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문하는 수요자은 맞춤형 컨설팅을 비롯하여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이는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요구사항 등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공되어 이용만족도가 높다.


또, 수요자들의 피해를 예방하고자 인천 신축빌라 시세 및 수도권 인근 지역 신축빌라 시세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2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