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지이코노미] ‘빌라몰’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신축빌라 현장들을 둘러볼 수 있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는 다른 주거지들과는 달리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끄는 요소라 고 할 수 있다. 신축빌라들은 기본옵션으로 각종 가구들이나 에어컨이나 광파오븐레인지 등 가전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관리비가 저렴하다.

 

경제적인 이점들로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시작한 이후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전세 계약량은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지만 늘어나는 거래량만큼 피해사례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 주의를 요한다.

 

최근에 급증하고 있는 피해사례는 유사상호업체로 인한 수법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유사상호 업체들은 기존에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신뢰를 받고 있는 곳들과 비슷한 이름으로 상호명을 만든 뒤 거짓된 정보들을 이용해 수요자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다.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현장들을 둘러본 뒤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하고 있음은 물론 모든 상담은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로 진행된다. 고객들의 요구사항이나 희망사항 등을 토대로 상담을 제공한 뒤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매물들을 손쉽게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해당 서비스들은 수요자들에게 호평 받아 2020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빌라몰은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계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의 시세들을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에 따르면 서울 강동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3~7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길동과 성내동 현장이 3억2천~4억2천, 암사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3억1천, 천호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8천~3억8천에 거래된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geconomy.co.kr/news/article.html?no=45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