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수도권 신축빌라 정보 제공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복층 빌라 형식의 구조로 지어지거나 테라스를 포함하여 지어지는 등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특색이 있는 구조들로 지어져 불과 몇 년 사이에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수요가 크게 늘었다.


특히 신축빌라의 경우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관리비까지 저렴하게 책정됐으며, 기본옵션으로 각종 가구나 전자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신축빌라들은 우수한 주거품질과 경제적인 이점들로 어느 때보다도 활발하게 매매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지만 거래량이 증가함에 따라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피해자들도 증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관계자는 “최근 들어 유사상호업체로 인한 피해가 부쩍 늘었다”라며 “이들은 기존의 업체들과 유사한 상호로 업체를 설립한 뒤 소비자들의 혼동을 유발하고 거짓된 정보들을 활용해 부당한 이득을 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안전하게 거래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신축빌라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현장을 둘러봐야 한다”라며 “계약 전 건축물대장을 확인해 자신이 매매나 전세 매물을 확인해 불법건축물 유무를 확인하는 것도 안전한 거래를 위한 방법 중 하나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빌라몰은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수요자들을 위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등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한 정보에 따르면 인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원에 거래된다. 작전동 신축빌라 분양과 동양동 신축빌라 매매,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만원, 임학동과 박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