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에 앞서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사항들을 알려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는 구조변경이 용이하기 때문에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선호도에 따라 주거공간을 변경하기가 쉬우며,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다.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저렴하고 매매가격이 저렴하게 형성됐으며, 기본옵션으로 각종 전자제품과 가구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 주거의 편의성까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여기에는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 복층빌라 등이 포함되어 설계된 경우가 많고 층간 소음 방지재나 내진 설계 등 좋은 건축 자재와 건축 공법으로 지어졌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는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가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입주 전 주의사항들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위해선 다양한 현장을 둘러봐야 하는데, 각종 현장들을 방문했을 때는 현관 대리석, 샷시, 바닥타일 시공 등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라며 “주방의 싱크대, 렌지후드 등을 비롯해 화장실의 수압체크와 누수여부도 살펴봐야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반적인 수요자들은 이와 같은 부분들을 꼼꼼하게 확인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믿을만한 업체를 선정해 전문가와 함께 현장을 둘러보는 것이 좋다.”라며 “업체를 선정하기에 앞서 정식 부동산 등록 업체인지 확인해봐야 하고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있고 명확한 정보가 게시되어 있는지 등을 확인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고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도권 전 지역 및 인천 인근에 위치한 신축빌라에 대한 시세와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의정부 신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3억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geconomy.co.kr/news/article.html?no=52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