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경상일보] ‘빌라몰’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와 신축빌라 무료 투어서비스 호평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다양한 시공사를 통해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는 다르게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 특색이 있는 구조로 지어지고 있으며, 모던한 인테리어부터 트렌디한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각양각색의 매력들을 보유했다.

 

만약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를 진행한다면 본인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한 주거지도 지을 수 있다. 아울러 경제적인 이점도 누릴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이는 기본옵션으로 시스템에어컨이나 붙박이장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 매매 또는 빌라전세 계약건수는 매년 증가하는 추세를 이어가고 있는데,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여 주의가 당부된다. 안전하게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서는 다년간 운영된 곳을 통해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한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빌라투어를 다년간 실시해 믿을만한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지역별로 항시 대기하고 있어 365일 24시간 간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제공 중인 고객맞춤상담서비스와 무료빌라투어서비스는 개인의 여건, 니즈 등을 토대로 제공된다.

 

또, 모든 매물들은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로 안전하게 거래가 가능하며, 수도권 전역의 매물들이 준비됐다. 이처럼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선보인 결과 빌라몰은 2020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에 서비스브랜드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빌라몰’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금액대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전세 계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신축빌라의 시세를 공유하고 있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는 1억4천~1억9천만원,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796958